[생산관리] XBOX 360의 Supply Chain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5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XBOX 소개와 특징 및 출시배경
2.XBOX 360으로의 발달과정[질문1]
3.XBOX의 Global Launching
전략 분석[질문2]
4.XBOX와 EMS의 협력관계 분석[질문3]
5.XBOX의 현 상황 진단과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Dreamcast의
약화된 경쟁력
막대한 자본력
비디오 게임기
사업에서의 경험
비디오 게임이 사업에
뛰어들기로 결심!
하드웨어에서 손실을 보고
소프트웨어에서 돈을 벌어서 이득을 봄


컴퓨터는 성능은 향상되고 가격은 지속적으로 유지됨
콘솔게임은 성능은 그대로이고 비용은 떨어짐
Xbox와 xbox360 차이점
ATI 와 graphics chip 개발 소유

IBM사와 procssor chip개발 소유
-- 비용절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장수돌침대의 중국진출전략
  • Chain M. Porter, Competitive Advantage, 1985장수돌침대의 지원활동 자료가 부족하여 주 활동만을 분석하였다.지 원 활동기업인프라재무정책 회계 법률 쇼핑몰 판매 관리 물류 시스템수인적자원관리제품 개발인력 양성, 판매 영업 관리 인력양성, 경영지원 인력 개발 중국현지 경영, 생산 인력 양성, 해외 판매인력 양성 기술개발시장 조사, 제품개발, 신제품 생산, 인터넷 판매 시스템, 이익관리시스템조달e-조달, 재고 관리, 창고관리, 기타 지원품

  • [SCM, 공급사슬관리] 7-eleven(세븐일레븐)의 SCM성공전략
  • SEJ는 조직의 IQ를 높이기 위해 디지털 정보 신경망을 구축하여,정보의 원활한 소통, 의사결정구조의 효율화, 프로세스의 개선, 외부 네트워크와의 전략적 제휴 등을 추진하여 실행에 옮기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참고 문헌 및 참고 사이트#․ 21세기를 대비한 supply chain management- 개념과 사례, 김태현, 박영사․ 유통을 알면 당신도 CEO, 오세조 외, 중앙경제평론사․ http://www.7-eleven.co.kr/․ http://www.seri.org/․ http://www.logis-net.co.kr/․ http://www.korcham.net/

  • [마케팅] `장수돌침대`의 중국진출전략 창업계획서
  • 360° 레이더망 분석 5. SWOT분석1) SWOT 분석 2) SWOT 전략 ․SO 전략 ․ST 전략 ․WO 전략 ․WT 전략6. 중국 진출방법과 STP분석1) 진출방법의 결정 2)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7.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위한 경영전략1) 진입 후 단기 생존전략 ․R&D ․조달 계획 ․생산 관리 ․인사관리 ․마케팅 계획(4P 전략)․판매 관리2) 장기 생존 전략 ․속도의 조절 ․꽌시와 법규준수 ․경쟁전략 ․재무 관리 전략1. 중국, 기회의 땅인가? : 외부환경

  • [공급사실관리] 유한킴벌리 scm
  • Chain 전체의 관점에서 재검토하여 정보의 공유화와 Business Process의 근본적인 변혁을 꾀하여 Supply Chain전체의 Cash Flow의 효율을 향상 시키려고 하는 Management Concept 이다.제조업체들은 종래에 라인, 공장, 또는 기업 내의 생산성 향상, 리드타임 단축, 원가 절감, 품질제고를 위한 합리화 및 리엔지니어링, 기업통합 및 정보화, 자동화 및 컴퓨터통합생산 (CIM) 구축 등에 노력해왔다. 그러나 최근에는 제조단계 외부의 가치사슬 또는 공급체인 관리를 더 중요

  • [SCM] 공급사슬관리
  • Chain Management2. SCM 발전과정(계속)MIS공급 체인의 구성원간의 수급불균형 문제환경요인, 구성원간, 조직 내부 구매자재생산영업유통1단계구매관리생산관리유통2단계 : 기능별 통합3단계 : 내적 통합구매관리생산관리유통4단계 : 외적 통합공급자내부 공급 체인고객3. 통합된 SCM의 발전과정MISIn Phase 3 suppliers and customers are brought into the system.4. SCM 추진 프로세스1. SCM의 추진 단계2. SCM의 흐름도3. SC 의사결정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