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시그마] 공대매점의 이미지 개선을 통한 이용고객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4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Define
2.Measure
3.Analyze
4I.mprove
5.Control
- 본문내용
-
넓은 공간을 이용한
세미나실 제공을 통한
고객확보
유동적인 개방시간과
밝은 분위기 전환으로
기존이미지 탈피
기존 기자재
활용 및 재배치
지하라서 조명이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조성
→ 밝은 조명과 환기기구 개선
기존 시설 재배치
매점 내 정수기 설치
중앙 TV 를 벽걸이 TV로 대체
매점 내 정수기 설치
쿠션 부착된 의자로 중앙의자 대체
가장자리 테이블 칸막이 설치
편의성 고려한 의자 테이블 배치
각 창문 블라인드 설치
조명시설 교체
벽면에 최근 경향 포스터 부착
용량 큰 환풍기 교체
냄새 제거 위한 중앙 천장 대형환풍기 설치
쾌적함을 위한 공기청정기 설치
공대매점 건의사항
공대 각 과별 카페 및 클럽마다 공대매점 관련 항목을 만들어 학생들의 불만이나 건의사항을 항상 체크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