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시그마] 공대매점의 이미지 개선을 통한 이용고객확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7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Define
2.Measure
3.Analyze
4I.mprove
5.Control
본문내용
넓은 공간을 이용한
세미나실 제공을 통한
고객확보
유동적인 개방시간과
밝은 분위기 전환으로
기존이미지 탈피
기존 기자재
활용 및 재배치
지하라서 조명이 어둡고
음침한 분위기조성
→ 밝은 조명과 환기기구 개선
기존 시설 재배치
매점 내 정수기 설치
중앙 TV 를 벽걸이 TV로 대체
매점 내 정수기 설치

쿠션 부착된 의자로 중앙의자 대체
가장자리 테이블 칸막이 설치
편의성 고려한 의자 테이블 배치
각 창문 블라인드 설치
조명시설 교체
벽면에 최근 경향 포스터 부착
용량 큰 환풍기 교체
냄새 제거 위한 중앙 천장 대형환풍기 설치
쾌적함을 위한 공기청정기 설치

공대매점 건의사항

공대 각 과별 카페 및 클럽마다 공대매점 관련 항목을 만들어 학생들의 불만이나 건의사항을 항상 체크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도루코 기업소개 및 마케팅전략 제안[국내 토종 면도기 브랜드]
  • 이용하여 적극적인 판매를 하고 있다. 도루코는 해외에서는 국내의 이미지와 달리 브랜드 이미지 고급화 전략을 취하고 있고, 그에 앞서 현재는 저렴한 가격으로 침투하여 고객 선점을 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유통망은 ‘질레트’의 독점적 횡포에 휘둘리던 바이어와 도매상을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기지를 발휘하고 있다. 도루코 측은 가격대비 품질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바탕으로 미국의 케이마트, 유럽 까르푸에 공급 계약을 맺는 등 유통 채널이

  • 광동헛개차 기존광고전략분석및 헛개차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이미지를 강조해왔다. 광고모델은 추성훈-정진영-차승원 순으로 바뀌었는데 30-40대, 40-50대 연령의 남자 모델이었다. 그러나 시장 분석의 결과를 보면 헛개차 음료의 주 구매고객은 20-30대 층이라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따라서 주 구매층을 새로운 광고 타겟으로 하되 업계 1위 CJ제일제당의 헛개수와의 차별화를 위한 포지셔닝 전략이었던 남성 차의 이미지는 유지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이미 광동제약 내에서 여자는 ‘옥수수 수염차’라는 이미지를 구

  • 세계 10대 전자기업
  • 고객만족을 위한 품질 최우선의 개념을 결합시키면 경쟁력 회복이 가속화 될것이라는데에 자신감을 얻었다. 그리하여 그는 우수한 품질을 통하여 제록스사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나아가서는 최우수 기업의 위치를 장악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 품질을 통한 리더쉽(Leadership Through Qulity :LTQ)전략을 전개하기 시작하였다. 1) LTQ 전략과 계획수립경쟁력회복에 획기적인 성과를 추구해 온 컨스사장은 경영개선실 요원들과 품질관리 전략의 적용 가능성을 협의

  • [독서감상문][독후감][서평]2010 대한민국 트렌드(한국경제신문) 독서감상문, 2010 대한민국 트렌드(한국경제신문) 독후감
  • 확보하면서 태평성대를 구가했던 시기의 팍스로마나를 본뜬 말이다.4) 석유시장 불안으로 인한 에너지 전쟁 - 석유시대 조암ㄹ까지 치열한 에너지 전쟁이 전개된다.새로 유전을 개발하더라도 지구상 석유자원에는 한계가 있다. 석유생산량이 최대치를 맞는 정점을 넘기면 과수요 현상이 발생해 유가가 급상승할 것이란 시나리오도 나온다. 더욱이 유전 및 정제시설에 대한 대형 테러나 극단적인 자원민족주의가 부활하는 등 불확실한 요인을 감안하

  • [공사] [공사] 한국수력공사 기출문제 수정본
  • 이용하는 웹사이트를 찾 아주는 `스텀블어픈(StumbleUpon)`. `슬라이드(Slide)`도 올해 주목할만한 웹2.0 기업이다. 인터넷 이용자들은 블로그나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인 `마이스페이스`에 올릴 수 있는 사진의 슬라이드 쇼를 자신이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다. 영화배우 제이미 폭스와 미국 성인잡지 플레이보이 창업자 휴 헤프너도 슬라이드의 고객. 커뮤니티 사이트인 `베보(Bebo)`는 이용자들의 개인 웹페이지를 다른 사람이 볼 수 없게 하면서 온라인 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