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블리자드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0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Introduction
2. 산업 환경 분석
3. SWOT 분석
4. STP 분석
5. 4P 분석
6. 최종 결론
- 본문내용
-
1. Introduction
(1) 개요
캘리포니아 산타모니카에 본사를 둔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세계적인 게임개발업체. EA와 함께 양대 게임개발사로 성장. 콘솔게임 퍼블리셔였던 액티비전과 온라인게임 퍼블리셔였던 비벤디그룹 산하의 블리자드가 2007년 12월 2일 액티비전과 블리자드의 합병을 발표, 2008년 7월10일 합병 완료하여, 액티비전은 액티비전블리자드로 사명을 변경하여 새로운 도약기를 만들며 게임 개발 퍼블리셔로 발돋움하였다. 이들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소프트웨어 업계의 모든 부문에 걸쳐 시장 선두자리에 있는 세계적인 순수 온라인, 콘솔게임 기업으로서 독보적 우위를 다진 셈이다. 액티비전 블리자드는 미국, 캐나다, 영국, 프랑스, 독일, 아일랜드, 이탈리아, 스웨덴, 스페인, 노르웨이, 덴마크, 네델란드, 루마니아, 호주, 칠레, 인도, 일본, 중국, 대만, 한국에 지사를 두고 운영하고 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포트폴리오에는 Guitar Hero®,Call of Duty®, 및 Tony Hawk와 Spider Man™, X-Men™, Shrek®, James Bond ™와 TRANSFORMERS™ 등의 베스트셀러 비디오게임과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게임인 Crash Bandicoot™ 및 Spyro™ 등이 있으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세계최대 가입자 기반 MMORPG게임인 World of Warcraft를 포함해 StarCraft, Diablo 및 Warcraft 시리즈가 있다.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비전은 개발자들을 위한 최고의 스튜디오를 제공, 퍼블리셔에게 최선의 게임을 공급해 이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최고의 게임을 제공하는 것이다. 또한 현재 매출의 큰 비율이 오프라인 게임을 통해 창출되지만 향후 온라인게임과 각각 50% 매출비율로 맞추려고 노력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