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의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0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Introduction
2. 산업 환경 분석
3. 경쟁사 분석
4. SWOT 분석
5. STP 분석
6. 4P 분석
7. 향후 전략 방안
본문내용
회사명 : ㈜자연의 모든 것
대표자명 : 이영석
사업개시 년 월 : 1998년 8월 대치본점 오픈
사업자등록번호 : 215-87-04574
소재지 : 경기도 성남시 증원구 상대원동 307-6
업태 : 제조, 도소매
종목 : 농산물가공, 프랜차이즈, 무역업, 전자상거래업
주 취급상품 : 과일,채소, 곡류,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건어물 등

주)자연의 모든 것에 속한 식구들은 주인의식을 가지고, 회사는 직원들을 내 몸과 같이 사랑하며, 우리만의 문화를 만든다.
이를 통하여 지속적으로 발전하며, 발전한 회사는 그 이익을 사원에게 돌려주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제품 품질에 따른 가격 결정
비교적 비싼 가격
매일 영업 전 계절적 요인과 환경적 요인 고려해 적정 가격 책정
- 주요 고객들의 가격에 대한 태도
고소득층의 주부들 -> 상대적으로 가격에 덜 민감함
가격이 비싸면 더 좋은 제품이라는 인식
고객의 태도에 따라 적절한 가격대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식품중심 자영업 창업전략
  • 총각네 야채가게를 예로 들어보면, 이점포의 직원들은 고객의 옷차림이나 행동을 기억하고 자주 방문하는 고객과 대화하는 식의 방법으로 고객들의 충성도를 높였다. ‘오랜만에 나오셨네요. 잘 지내셨어요?’ ‘어머님, 어제 딸기 어떠셨어요?’등의 살가움이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이다.장점ㄱ. 감성마케팅 감성마케팅의 전형적인 성공사례이다.ㄴ. 전문화 기존의 야채가게는 특별히 브랜드화 되어있지 않고, 마트나 시장 또는 일부 청과

  •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을 말하다
  • 마케팅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마케팅 전략으로 젊은과 노력으로 이루어낸성공창업 총각네 야채가게 감성마케팅고객에 대하여 매우 잘 알고 있고 꾸준히 관리한다(CRM)최고의 품질을 제공한다(포지셔닝)부녀회장 댁에 과일을 제공한다.(PR 전략)각각에 붙인 과일 이름(차별화)  이문세가 젤 좋아하는 채소는 당근,요리에 빠질수 없죠 양파 오메 징하게 맵네 청량고추나도 붉은 악마 홍고추성공적인 오픈마케팅 ‘옥션’성공전략- 경매기존 수산

  • 서비스마케팅,총각네야채가게마케팅,총각네 야채가게전략,서비스,마케팅,마케팅믹스,사례분석
  • 마케팅믹스결론OO누나!오늘 배추 세일해요잉~어서 오세요!! 드라마채널 A, 2011.12.21 방영 예정 지창욱, 왕지혜 주연선정동기기업소개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론선정동기기업소개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론야채가게 최초 프랜차이징화18평의 야채가게에서 대한민국 평당 최고의 매출액 신화현재 34개의 야채가게에서 연 매출 500억 원대의 성공뮤지컬 상영 중, 드라마 상영 예정선정동기기업소개포지셔닝마케팅믹스결론

  • 총각네 야채가게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총각네야채가게 경영성공요인분석 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총각네 야채가게경영,마케팅 성공사례연구INDEX서론Ⅰ. 기업소개1) 총각네 야채가게 기업개요2) 경영이념3) 사업비전 4) 기업문화5) 조직도Ⅱ. CEO 소개1) 프로필2) 회사 성장과정3) 경영 마인드4) 기업가적 정신본론Ⅰ. 기업환경분석1) 농수산물 유통시장 분석2) 5Forces 모델 분석3) 총각네야채가게 SWOT 분석Ⅱ. 총각네 야채가게 성공요인분석1) 총각네 야채가게 핵심역량분석① 상품관리 능력② 마케팅전략- 프리미엄 마케팅- FUN 마케팅- 감

  • [마케팅] 총각네 야채가게 마케팅 분석
  • M.G - ONE-총각네 야채가게 성과-총각네 야채가게 성공요인-총각네 야채가게 탄생-총각네 야채가게 조직도1부-성공요인분석-SWOT분석-마케팅 4P믹스-STP2부-설문조사-결론3부목 차M.G - ONE체험마케팅을 통한 대한민국 평당 최고의 매출액을 창출한 총각네 야채가게 분석하루 방문고객 1000명월 매출액 1억8개의 직영점체험마케팅의대표사례현재의 총각네 야채가게Project 선정 목적M.G - ONE월 매출액 1억하루 방문 고객 1000여명8개의 분점4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