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기업분석및 마케팅4p,STP전략과 해외진출위한 국제마케팅전략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20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애플의 경영사례분석과 해외진출의위한 전략과 그 시사점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인터넷으로 대충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수많은브레인스토밍을걸쳐 열과성의를 다해 51페이지분량으로 만든자료입니다.
여기서파는 다른자료들과 중복되는부분없을겁니다.

애플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기업소개
애플의 시작
2010년의 애플
기업의 역사

2. 기업분석
4P
STP전략

3. 제품 포트 폴리오

4. 해외진출 사례
국제 마케팅 전략
일본의 성공사례
한국의 실패사례

5. 해외진출 방법
해외진출 유형
글로벌화의 단계
전개
M&A

6. 애플의 TV진출
왜?
예상전략
시사점
본문내용
Place
다우 데이터 통한 국내 판매
- 다우데이터의 국내외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유통해온 인프라
기반으로 차별적인 시장 개척 및 채널 유통구조를 통한 mp3시장
및 스토리지 시장 공약

휴렛패커드(HP)와의 결합 – 유통망 확대
- HP상표를 단 휴대형 뮤직 플레이어 아이팟을 소비자에게 공급
-> 애플의 뛰어난 제품+ HP의 글로벌 배포망 => 시너지효과

인터넷 쇼핑몰
- CJ몰, 인터파크등
-> 취급업체가 경쟁업체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지만 최근 들어
급격히 증가

전화 주문 시스템
- 애플 스토어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애플 해외진출 사례 분석
  • APPLE해외진출 사례 분석contents1. 기업소개 2. 기업분석 3. 제품 포트 폴리오 4. 해외진출 사례 애플의 시작2010년의 애플기업의 역사4P STP전략 5. 해외진출 방법 국제 마케팅 전략일본의 성공사례한국의 실패사례해외진출 유형글로벌화의 단계전개M&A6. 애플의 TV진출 왜?예상전략시사점Introduce1977년 설립최초의 개인용 컴퓨터Introduce2010 포츈지 선정회계연도 2분기 실적매출 - 전년동분대비 49%늘어난 135억 달러순익 - 90% 늘어난 30억 7000

  • 카카오톡 기업분석/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 마케팅전략/카카오톡 STP,4P,3C,SWOT분석/카카오톡 현문제점및 개선방향/나의의견
  • 카카오톡 해외시장진출마케팅전략제 1장 서론제 1절 카카오톡 기업 선정동기카카오톡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들어봤을 이름이다. 카카오톡은 카카오의 주력 상품으로 2013년 7월 기준 가입자 1억 명을 돌파한 모바일 메신저이다. 카카오는 카카오톡을 비롯한 다양한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오늘날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시장의 확대와 함께 다양한 형태의 사업과 커뮤니

  • [글로벌브랜드] 아이리버 국제브랜드전략
  • 전략을 채택하여 우리나라, 미국 뿐만 아니라 일본, 유럽시장 등에서도 같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이러한 유통망의 활성화를 위하여 제품의 시장진입 시작에서부터 해외법인을 구축에 적재적시에 제품의 입점이 가능하도록 하고 있다.( 새로운 판매채널을 통한 유통유통업의 국제화 대형화로 무 점포판매가 일반화되면서 기존의 전통적 유통채널이 붕괴되어 가고 있다. 이에 따라, 아이리버는 초기 국내시장에서의 마케팅을 인터넷유통을

  • [성공사례]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과 경영 보고서iriver 성공사례목차1. 기업소개ㄱ.기업소개 및 탄생배경ㄴ.회사개요ㄷ.사업장위치ㄹ.기업의비전ㅁ.회사연혁2. 산업환경ㄱ. MP3 플레이어 국내 시장 현황 ㄴ. 국내 시장 점유율ㄷ. 국내 온라인 음악 시장 분석ㄹ. MP3P 와 세계 CD 매출액 규모 3. 환경분석ㄱ. 아이리버 해외 진출 현황ㄴ. MP3 시장 경쟁업체 분석 4. 아이리버 마케팅 전략 분석➀ SWOT 분석➁ STP 분석➂ 4P 분석5. 재무적 성과6. 기업이 앞으로 향후 나갈 방향 7.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