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스포츠마케팅 사례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16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두산베어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PART. 1>
1. 선정 배경
2. SWOT 분석
3. 현행 마케팅전략 4P 분석


<PART. 2>
1. 문제제기
2. SWOT 분석
3. STP 전략
4. 4P에 적용
5. 결론
본문내용
사회 기부활동과 봉사활동 : 사랑 3종 세트, 시즌 종료 후 사회 공헌 활동 기금으로 기부
서울 메트로와 함께하는 사랑의 홈런: 베어스 선수들이 홈런을 칠 때 마다 사랑의 주머니에 100,000원 씩 적립
하이원 리조트와 함께하는 사랑의 도루 : 선수들이 도루에 성공 할 때마다 100,000원 적립
CJ인터넷 마구마구와 함께하는 사랑의 안타: 김현수 선수가 안타를 성공 시킬 때마다 30,000원 씩 적립
어린이 야구 대회: 1986년부터 23년간 유소년 야구 대회를 개최, 올해로 24번째를 맞는 대회를 추진하여 야구 발전과 함께 미래 선수 양성 및 팬을 유인할 수 있는 계기 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스포츠 마케팅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구체적인 전략의 내용을 살펴보면, 아직까지 오비는 두산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두산베어스 야구단은 주기적으로 OB데이를 지정하여 예전 OB 베어스 시절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기도 하는데, 이는 두산과 OB의 우호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이러한 ‘긍정적 관계’를 활용하여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제시해 볼 것이다. 이색적인 스포츠 마케팅은 바로 두산베

  • [스포츠 경영학] 한미 프로야구 구단의 비교를 통한 수익증대방안과 선수들의 페어플레이를 위한 개선 방안
  • 사례4-1 여성팬을 잡아라. 야구장에 여성 관중이 크게 늘어나면서 프로야구 구단들이 여성팬 유치를 위한 다양한 팬 서비스를 마련하는 등 야구장 여풍(女風) 마케팅이 활발해지고 있다. 여성팬들의 시선을 끄는 톡톡 이벤트에서부터 여성전용화장실이나 수유실 등 여성팬들이 평소 불편해 했던 편의시설 확대에 이르기까지 그 영역이 점차 다양해지고 있는 것이다. 가장 적극적으로 여성 마케팅을 펼치는 팀은 두산베어스. 두산은 매월 홈경

  • SK 와이번스 마케팅전략
  • 두산 베어스>2009년 총관중: 1,053,966명 평균관중: 15,731명2010년 총관중: 436,285면 평균관중: 6,521명여성 관중과 함께 직장인 관중 유치에 중점을 둠.고객 맞춤형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 강화두산 베어스 마케팅 활동 중 타 구단과 차별되는 점은 고객 맞춤형 이벤트를 정착시켰다는점 두산 베어스 이벤트이벤트 종류내용팬 서비스스키장 시즌권, 콘도 이용권 등 경품 지급, 팀 도루수 맞히기, 월별 이벤트 및 일별 이벤트를 통해 2011년 해외 전지훈련 참

  • [스타마케팅]스타 마케팅과 시설 확충을 통한 프로야구 관중 모으기
  • 마케팅을 통한 관중 동원의 성공사례가. 선수 기록을 통한 스타마케팅나. 선수의 복귀를 통한 스타마케팅3. 스타마케팅에 실패한 구단과 관중 감소 사례가. Dont sell the franchise star!!나. 롯데자이언츠의 예다. 두산베어스의 예라. 왜 프랜차이즈 스타가 떠나면 팬들도 떠나는 것일까?4. 경기장 시설을 통한 관중 수입의 증가 모델가. 도입나. SK와이번스의 구장 이전을 통한 관중 수의 증가 (1). SK와이번스의 관중 증가 추세 분석(2). 우리나라 경기장

  • [스포츠 마케팅] FC 서울 마케팅 사례 분석
  • 마케팅에까지 관심을 두고 있으며, 실직적으로 프로축구에서 스포츠 마케팅이라는 개념을 도입한 것은 FC 서울로 여겨지기 때문에, 타구단과의 비교는 더욱이 의미가 없다. 2.2.2.1 직접 경쟁자 (야구의 SK Wyverns 사례 연구)우리는 FC 서울의 직접적인 외적 경쟁자를 야구의 SK Wyverns로 보았다. 그 이유는, 현재 스포츠 마케팅에 대한 개념이 우리나라에도 서서히 자리잡고 있는 시점에서, 종목 별로 스포츠 마케팅을 중시하는 구단을 선정, 그들의 마케팅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