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막걸리 마케팅stp,4p분석및 전략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9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국순당막걸리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서론
1.조사목적
2.주제선정배경
3.기업소개

본론
1.시장분석
2.STP분석
3.4P분석

결론
1.전략1
2.전략2
3.기대방안
본문내용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전통주 생산 기업
'우리는 주류 및 식음료 문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최고의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생활과 행복한 세상을 만들어간다' 는 슬로건 하에 다양한 활동 전개
주력 상품인 백세주는 국순당 발전의 밑거름
백세주를 대체할만한 새로운 히든카드 '국순당 막걸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순당 마케팅사례] 국순당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국순당 향후 마케팅방향제언,나의견해정리
  • 성공비결마케팅SWOT,STP,4P향후마케팅 제언-목차-1. 국순당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국순당 경영이념2. 국순당 성공비결3. 시장환경분석4. 국순당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5. 국순당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국순당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7. 국순당 문제점과 개선방안8. 향후 마케팅 방향제언 및 나의의견1. 국순당 기업소개(1) 기업개요

  • [국제마케팅] 막걸리의 이탈리아 시장 진출 전략
  • Management of Marketing의 이탈리아 시장 진출 전략 보고서목 차서 론 세계주류시장에서의 ‘막걸리’의 지위 국순당 기업 소개 본 론 이탈리아 시장소개 이탈리아 시장 선택의 이유(시장기회분석) STP 전략 4P 전략 제품수명주기에 따른 마케팅 활동변화 결 론 (진출 후 목표 달성시의 예상 매출 및 수익률)참고 자료 및 인용 서 론세계주류시장에서의 ‘막걸리’의 지위그림 1 막걸리 수출금액현재 세계 주류시장에서 전래 없는 인기를

  • 국순당의 성공기업 경영 및 마케팅전략
  • 목차Ⅰ.들어가며Ⅱ.본문1.국순당 기업개요1-1.기업소개1-2.기업연혁1-3.경영철학1-4.경영전략1-5.제품소개1-6.R&D2.국내주류시장분석2-1.외부환경의 변화2-2.주류시장현황2-3.소비자 분석2-4.국내 전통주 시장2-5.경쟁사 분석3.국순당 SWOT3-1.SWOT 분석3-2.SWOT 분석에 따른 전략제안4.마케팅 전략4-1.STP 전략4-2.마케팅 믹스(4PS)5.백세주 광고 홍보전략5-1.20대를 겨냥한 홍보전략5-2.온라인 홍보전략5-3.대학생을 이용한 프로슈머5-4.TV 및 매체를 통한 광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CONTENTS1. 국순당 기업소개(1) 국순당 기업개요(2) 상황분석-주류 시장의 상황-경쟁사분석-국순당의 막걸리시장위치(3) 거시적 환경분석2. 국순당의 마케팅전략 (1) 국순당 현재 마케팅 4P전략-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2) 국순당 SWOT분석(3) 소비자 설문조사(4) 국순당의 현 문제점3. 국순당 마케팅전략 제안(1) STP 전략제안-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마케팅 4P전략 제안- Promotion- Product- Promotion(3) 예산(4) 마케팅 스케쥴(5) 마케팅전략 요약

  • [마케팅전략] 국순당 백세주 성장전략 분석
  • 전략 :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약주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은 값이 싼 저급술이었다. 이러한 인식속에 누가 비싼 돈을 주고 백세주를 마시겠냐는 반대도 많았지만, 우리 전통약주도 제대로 만들고 품질이 우수하면 비싼 값에 팔려야지 그 가치가 높아질 수 있다는 이념아래 고가 전략을 펼쳤다. 사실 국순당은 93년 캔막걸리 바이오탁을 출시한 적이 있다. 이 제품은 품질면이나 디자인 명에서 당연히 타 주류사들을 압도할 만 했지만 타 막걸리에 비해 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