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ediya)의 브랜드제고를위한 디자인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에디야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자사 분석을 통한 문제점 도출 및 해결 방향성 제시
-자사 분석
-문제 정의
-해결 방향성 도출

2.BI/디자인 컨셉 개선을 위한 자사 및 소비자 가치 분석
-자사 브랜드 아이덴티티 분석
-소비자 구매 패턴 분석
-소비자 기대 가치 분석
-컨셉 방향성 도출


3.BI/디자인 컨셉 제안 및 마케팅 전략
-브랜드 하드웨어 제안
-브랜드 소프트웨어 제안

4.기대 효과
본문내용
브랜드 아이덴티티
100% 프리미엄 아라비카 원두의
깊은 맛으로써 합리적 가격대의
최고급 커피를 제공한다
‘대륙의 유일한 황제’라는
의미로서 최고의 커피 브랜드를 추구하는 EDIYA의 비전을
나타내고 있다


브랜드 이미지
저렴하고 부담 없지만
퍼런 간판이 맛 없을 것 같아
자주 안 가게 되고
친절하거나 편안히 머무르지도
못 할 것 같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EDIYA 이디야커피 기업분석과 이디야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4P,STP,SWOT 분석 레포트
  •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진출 마케팅전략 연구INDEX1. 이디야 브랜드소개 및 중국커피시장 분석(1) EDIYA COFFEE 브랜드소개(2) 중국의 커피시장 분석(3) 중국 커피시장 상황분석(4) 중국 소비자분석 (5) 중국 커피시장에서의 경쟁자분석2. 이디야커피 중국시장에서의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이디야커피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5. 결론

  • EDIYA커피전문점의 고객만족도 조사
  • 브랜드 파워는 더욱 강력해짐.따라서 본 조사에서는 메뉴 뿐 아니라 고객 중심의 다양한 선택요소의 영향력과 고객만족도를 조사하여 향후 EDIYA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질적 개선을 통한 경쟁력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될 수 있도록 제시함.❏ Q - SheetA커피 소비자구매행동 특징1. 커피전문점 이용 빈도 (최근 1주일)2. 자주 이용하는 커피브랜드 (만족도)2-1. 자주 이용하는 이유B 커피 구매영향요인(중요도)1.

  • [마케팅] (주)놀부의 외식산업 해외시장 진출 경영분석 및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방안
  • 전략으로 한국인의 식문화를 우리의 것으로 유인해야 할 필요가 있다. 또한 이를 위해 끊임없는 한식메뉴의 연구개발과 시장분포를 확대하기 위한 표준화 전략의 노력이 선행되어야 할 것이다. 이에 따라 본 연구에서는 한국의 대표적인 한식 브랜드로 자리 매김 하고 있는 (주)놀부의 성공과정을 통하여 한식 외식업체가 우리의 문화를 지키며 전통음식을 계승,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어떠한 점들을 지향해야 하는지를 모색하고 마케팅 강화방안을 제

  • [기업분석] 스타벅스 기업분석
  • EDIYA ESPRESO스타벅스와 비슷한 전략을 가지고 커피빈 뿐 아니라 테이크 아웃 커피로서 스타벅스 테이크 아웃만큼의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크 아웃 전문점 이디아 에스프레소(EDIYA ESPRESO) 역시 스타벅스의 경쟁상대로 보았다. 실제로 값비싼 스타벅스 대신에 길거리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는 저렴한 이디아 커피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ㄱ) 이디아소개이디야란 이름은 커피의 발상지인 이디오피아의 섬마을 부족 명으로 대륙의 유일한 황제라는 의미도

  • 이디야커피 EDIYA 기업분석과 이디야 마케팅 STP,4P전략분석및 이디야 SWOT분석및 향후전략제안 레포트
  • 이디야커피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제1절 product분석1. Product 1) 이디야① 음료커피고압을 이용하여 추출된 커피인 에스프레소와 이를 기본으로 물을 혼합한 아메리카노, 우유를 혼합한 카페 라떼, 우유와 모카시럽을 혼합한 카페모카, 우유와 카라멜을 혼합한 카라멜 마끼야또 등이 있다.다른음료모카시럽과 부드러운 우유를 혼합한 초콜렛과 녹차에 우유를 혼합한 녹차 라떼, 아몬드, 호두와 코코아가 만난 토피넛 라떼, 또한 아이스티 우유 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