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지오(prugio)마케팅전략과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주제 선정

2. 회사 개관

3. 제품 분석

4. 마케팅 & 환경마케팅

5. 추천 전략

6. 결 론
본문내용
1.주제 선정
대우건설은 환경 친화적인가?
2020 까지 에너지 사용량이 거의 없는 ‘제로 에너지 하우스(Zero Energy House)’를 만들겠다는 청사진을 제시하고,
이를 위해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 주거상품으로 구성된 상품 전략인 ‘그린 프리미엄(GREEN Premium)’을 발표했다.
제로 에너지 하우스(Zero Energy House)’란?
대우건설에서 추진하고 있는, 아파트 단지에서 사용하는 전력, 난방 등 에너지를 단지내부에서 모두 해결할 수 있는 건설
그린 프리미엄(GREEN Premium)’이란?

자연 그대로의 친환경 상품을 추구하는 Geo Nature의 G, 자원을 적극적으로 재활용하겠다는 Recycle의 R,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한 Efficient의 E, 에너지 절감을 의미하는 Energy Saving의 E,
친환경 에너지를 활용하는 Natural Energy의 N 등 5개의 키워드의 첫 이니셜을 조합한 것


태양광, 바이오가스 등 친환경 신재생 에너지를 주거상품에 적극 도입하여 지구온난화 등 환경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고객들에게 유지관리비 절감을 통한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며, 친환경 웰빙 주거공간 제공을 통해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하는 대우건설의 의지를 담은 푸르지오 의 신개념 상품전략
대우건설은 지난 1995년 업계 최초로 친환경 개념을 공동주택에 도입한 ‘그린홈, 크린아파트’를 선보였으며,
2003년부터는 이를 계승한 친환경 아파트 브랜드인 ‘푸르지오’를 통해 차별화된 친환경 철학과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선보이고 있다.
실제로 지난 2007년 입주한 목포옥암 푸르지오는 국내 민간업계 최초로 태양광발전 시스템을 적용하여
하루 최대 600kWh의 전력을 생산해 단지내 복도, 주차장, 승강기 등의 공용전력으로 사용하고 있으며,
2008년 한해동안 가구당 20만원 정도의 전기요금 절감 효과로 입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재 대우건설은, 기술연구원을 중심으로 태양광 블라인드 창호, 바이오가스 발전시스템, 태양 집채광 시스템 등 그린프리미엄 주거상품들을 개발, 실제 현장에 적용하거나 적용을추진하고 있다.
대우건설의 환경인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관리론] `대림 e-편한 세상`광고 성공 사례 분석
  • 전략이 필요하다. Ⅳ. 부록1. 참고자료월간 아파트 N&S - http://www.aptns.co.kr/대림e편한세상 홈페이지 - http://www.daelim-apt.co.kr/자이 홈페이지 - http://www.xi.co.kr/푸르지오 홈페이지 - http://www.prugio.com/블로그 - http://ceo2002.tistory.com/521한국경제신문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40492781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40492611닥터아파트 - http://www.drapt.com/네이버까페 - e편한세상 Orange Community사이먼 서치 - http://www.simonserch.co.kr/대림I&S

  • [광고기획안] 대림아파트 `e-편한세상` 광고기획안
  • (제일기획 브랜드 컨설팅그룹 차장), 『DATA BOX 2000년대 소비자 트랜드 및 2001년 유망상품요건』, 광고정보 (2000. 10.) 4. 관련 사이트 - e-편한세상 Homepage, www.daelim-apt.co.kr - 부동산 114, www.r114.ne.kr - 한국방송광고공사 (KOBACO), www.kobaco.co.kr - 광고정보센터, www.advertising.co.kr - TVCF, www.tvcf.co.kr - 대한민국 건설업체 파워브랜드 TOP 100, www.worker.co.kr/corprank/ranking.asp - 래미안 Homepage, www.raemian.co.kr - LG건설 Homepage, www.lgenc.co.kr - 푸르지오 Homepage, www.prugio.com

  • 트랜드마케팅,트랜드경향조사,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마케팅의 핵심 전략이다. MOT 마케팅은 본래 70-80년대 스웨덴 항공사인 이 세계 최초로 고안해 큰 성공을 거둔 이후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벤치마킹을 해오고 있다. 『 프랑스 파리대학에서 박사 학위 후 , 한국 세종대에서 , 지금은 연세대에서 심리학과 교수로 활동중인 황상민 교수와 삼성전자 프로젝트시 추진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 - DB 마케팅고객정보, 산업정보, 기업 내부정보, 시장정보 등 각종 1차 자료들을 수집, 분석해

  • 마케팅트랜드,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의 핵심 전략이다. MOT 마케팅은 본래 70-80년대 스웨덴 항공사인 이 세계 최초로 고안해 큰 성공을 거둔 이후 많은 다국적 기업들이 벤치마킹을 해오고 있다. 『 프랑스 파리대학에서 박사 학위 후 , 한국 세종대에서 , 지금은 연세대에서 심리학과 교수로 활동중인 황상민 교수와 삼성전자 프로젝트시 추진했던 일이 있었습니다. 』 - DB 마케팅고객정보, 산업정보, 기업 내부정보, 시장정보 등 각종 1차 자료들을 수집, 분석해

  • [브랜드아파트광고 소비자 행동론] 브랜딩 CI ‘푸르지오’ 광고 연구
  • 푸르지오에 주 고객대상이 되는 집단을 철저하게 분석하여 그런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는 가치를 광고를 통해 표현하는 것이다. 7차 광고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녀의 탁월한 선택에 대한 결과를 드라마틱하게 보여줌으로써 그녀의 탁월한 선택의 대상이 된 투자가치가 있는 아파트, 푸르지오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푸르지오는 단순히 친환경만을 가치로 가지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아파트가 아닌 차별화 된 전략으로 푸르지오는 투자가치가 높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