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말보로(marlboro)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 선정 포지셔닝(ST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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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시장세분화 및 목표시장선정
포지셔닝(STP)

2 성공제품사례 MARLBORO



본문내용

1.시장을 세분화한 후 각각의 세분 시장 매력도를
평가한 후 그 가운데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공략대상이
되는 세분 시장을 선택하는 것

예>르노삼성자동차의 중형차 시장 집중 마케팅
(소형,대형차시장은 제외한 중형시장 집중화전략)
필립스모리스의 말보로 레드
기존 여성용담배에서 리포지셔닝을 통한
남성용담배로의 재탄생
말보루맨을 통한 포지셔닝전략

카우보이,해군 같은 강인하고 거친 남성을 대표 모델로 채용 남성적 아이덴티티 강조
‘손등에 문신을 한 카우보이’웨인 맥러렌
50년간 미국 남성에게 바람과 같은 자유와 영원 그리고 강인한 독립 정신을 담은 브랜드로 자리매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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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자료 너무한데요 --;;
    아무것도 없고 그냥 ppt만 인터넷에 올려놓은 느낌이네요...
  • kyh1***
    (2012.05.22 04:38: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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