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동아대학교의 대외인지도 개선 및 미래대학 방향 구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왜 GOD 인가?
2.상황분석
3.ROLE-MODEL
4. GOD 내부적계획
5.GOD 외부적계획
6.기대효과
본문내용
‘ 친환경 캠퍼스가 경쟁력이다 ’

-서울대학교
“2003. 인간과 자연이 함께하는 캠퍼스 조성”


-고려대학교 “2003. 주민과 어우러진 열린 캠퍼스”

-국민대학교 “2003. 자연과 인간이 어우러진 녹색캠퍼스”

-제주대학교 “천혜의 자연을 이용한
친환경 캠퍼스로 글로벌적 발판 마련”

-상지대학교 “1990년대 중반 그린캠퍼스 조성 “

2009년 상반기 대학평가

국내 28위 , 아시아 138위

-영국의 글로벌 대학평가 QS와 조선일보
2009년 하반기 대학평가

국내 55위

-중앙일보
엇갈린 평가, 대체 왜?

선정기준? 선정기관의 차이??
1.지속 가능 발전을 위한 융합연구,교육,실천
2.지역 및 범 지구적인 네트워크 구축
3.기후변화 협약에 대응하는 캠퍼스 환경관리
4.친환경 캠퍼스 조성
5.지속가능발전을 위한 관리 및 운영체제 정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R론] 동국대 100주년 행사기획서
  • 대학교 100주년에 대한 고등학생들의 인지도는 어느 정도인가?․ 조사 목적미래의 동국인이 될 수 있는 고등학교 3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그들이 동국대를 접하게 되는 경로나 그 정보의 내용들을 살펴봄으로써 현재 고등학생 대상의 동국대학교 홍보 현황을 알아보고자 한다. 현황을 분석하고 그들이 원하는 것을 알아냄으로써 이를 통하여 타겟 오디언스의 하나인 고등학생들에게 그들에게 호의적인 방향으로 포지셔닝을 하고자 한다.

  • [관광학] 관광정책과 관광행정
  • 및 집행 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을 추출하여 새로운 대안을 마련하고 시행착오를 재연하지 않도록 하기 위하여 관광 정책이 실시되는 모든 부문에서 심사・분석을 제도화하여야 할 것이다. ⑩ 관광 교통 정책: 국제 항공 수송 체계를 어떻게 할 것이며, 자국의 항공 교통을 어떤 방향에서 끌어나갈 것인지는 관광 정책의 중요한 부분이다. 또 국내의 관광 교통 체계를 어떻게 할 것인지도 국내 관관 루트 설정과 깊은 관련성이 있으므로 유람선, 철도,

  • 디지털TV와 DMB서비스의 현황 및 미래
  • 및 생산능력 우위․DTV 수신단말 생산능력 및 가격, 품질 경쟁력 보유․LCD, PDP 등 세계적 수준의 핵심부품 산업의 뒷받침․디지털 전송 및 압축기술(MPEG-4 등) 분야에 원천특허 다수 보유-대기업의 DTV에 대한 충분한 투자여력 및 적극적인 투자활동-아날로그TV 시장에서 국내 업체들의 높은 비중 및 브랜드 인지도-세계최고의 초고속 정보통신망 구축 등 통신․방송 융합 기반이 조성됨-신기술 및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국민들의 높은 수용성․초고

  • [학사] [광고] 기업이미지 형성요인 및 사회공헌활동에 대한 고찰-국내외 사례 중심으로
  • 대외연구단체지원, 외부인 해외연수지원, 기타 사회학술진흥사업체육진흥사회체육시설건립 및 운영, 체육단체 및 행사지원, 사회체육특기자지원, 국제 친선문화사업, 기타 사회문화진흥사업국가만족군기관 위문활동, 국가유공자지원, 이산가족찾기, 기타 국가 민족사업지원해외지원해외대학/연구소지원, 해외동포지원, 개도국지원4. 기업의 사회공헌활동과 기업 이미지의 관계) 김연기, 기업의 전략측면에서 본 사회공헌활동의 개선방안에

  • [마케팅] 외식산업의 마케팅 활동
  • 방향 앞으로도 외식업체들의 경쟁은 치열해질 것이며 그에 따라 수많은 전략과 방안이 대두될 것이다. 그러한 조류 속에서 잠재소비자들의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고, 브랜드 선호도를 높일 수 있는 문화 마케팅 전략은 그 자체만으로도 많은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본 연구도 국내 외식업체들의 브랜드 선호도 증가를 통한 경쟁력 강화에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문화 마케팅의 효과 및 브랜드와 제휴 전략사업들의 관계를 정립할 수 있는 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