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의료용 현미경 TTL LOUPE`과 `고품질 안경` 전문 생산 수출업체 미남옵틱스의 글로벌 시장 진출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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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서론

1. 기업소개
1) 경영이념
2) 연혁
3) 주요생산제품
2. 선정동기


Ⅱ. 글로벌시장진입

1. 기업의 SWOT분석
2. 글로벌시장 진입원인
3. 글로벌시장 진입전략


Ⅲ. 결론

1. 실질적 성과
2. 한 단계 더 나아가기 위해서


참고문헌
보고서를 마무리하면서
본문내용
3. 글로벌 시장 진입전략
- 4P 마케팅 Mix 전략

미남옵틱스의 4P 마케팅 Mix 전략
제품 (PRODUCT)
고객에게 맞춤형인 동시에 수작업으로 제품생산
가격 (PRICE)
저가격과 고품질
유통 (PLACE)
바이어를 통한 신뢰구축
촉진 (PROMOTION)
해외 판매 전시회와 교류활동, 자체품질보증제도 실시


1) 제품(product)
- 고객에게 맞춤형인 동시에 수작업으로 제품생산.

① 전 세계적으로 루페를 생산부터 판매까지 자체적으로 하는 나라는 독일, 미국, 한국 세 곳이다. 한국에서도 자사가 국내 유일한 제조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국내에서 루페를 판매하는 경쟁업체들은 보통 부품을 수입하여 조립, 판매하는 형식인 반면 자체적인 디자인 제작에서 부터 생산까지 이루어지는 곳은 자사가 유일한 업체이다. 이는 경영자의 20년간에 걸친 연구개발의 성과로써, 자체적인 기술 노하우를 터득하여 모든 제품을 직접 제작, 어디에서도 모방할 수 없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보유하게 되었다. 그리고 최첨단 기계시설로 왜곡과 만곡을 최소화하며 탁월한 광학 성능을 구현하고 있다.

② 1:1 개인 맞춤형 설계
사용자의 최적 맞춤을 위해 정확한 측정과 정확한 정렬로 제작하며 근시, 난시, 원시, 노안, 자세, 신장, 각도 등 모든 조건을 충족하는 1:1 맞춤 생산으로 적응에 어려움과 피로감이 없다. 특히 기존의 루페는 무겁고 루페자체에 사용자의 몸을 맞추는 식 이었다면 미납옵틱스의 TTL루페는 사용자의 처방에 루페를 맞추는 “맞춤식루페”로써 눈과 두뇌의 정보전달을 자연스럽게 하여 광학장비에 의해 발생할 수 있는 두통과 안구 통을 최소화 하고 피부 알레르기가 원천적으로 차단된 고품질의 안경테를 제공 한다. 또한 의사의 시술 자세를 교정할 수 있고 목 디스크나 경추 등 의사의 직업병을 예방할 수 있어 시술을 보다 편리하게 해준다. 그리고 한국인과 서양인의 얼굴형 차이로 인한 안경의 구조를 달리했다. 두상크기와 얼굴 길이에 맞게 안경 가로 폭을 줄이고 세로 폭을 상대적으로 늘려 서양인의 구조에 맞도록 안경을 설계한 것이다.

<가로 폭 차이>
<세로길이 차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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