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가공] 농심의 건면세대 제품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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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History

2.Contents



본문내용

“ 농심의 연혁”


제 3기 (80~85) 농심이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게 되는 시기


맛에 대한 노하우 축적

농심의 시장점유율 1위

농심의 주력제품 부상

삼양의 점유율 잠식



라면은 주로 식사대용으로 이용할 수 있으므로 식사가 가능한 모든 이 즉,
mass marketing(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상품을 선전하거나 판매를 촉진)
을 중심으로 시장세분화가 이루어짐.
이 시장에서 특히 라면이 주는 편익으로 세분화를 하자면 다음과 같음.


Core target - 충성도 높은 기존의 신라면 소비자, 매운맛을 선호하는 라면 소비자
 Sub target - 다양한 라면을 즐기는 충성도가 낮은 일반 소비자들
1.  충성고객의 Loyalty를 잃지 않는 마케팅
2.  일반 고객의 선택 빈도를 높이는 마케팅


면류라 함은 곡분 또는 전분 류를 주원료로 하여 성형하거나 이를 열처리, 건조 등을 한 것으로 국수, 냉면, 당면, 유탕면 류, 파스타 류를 말한다.

세부적으로- 유탕면류
면발을 익힌 후 유탕 처리한 것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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