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학] 대학생의 식생활습관에 관한 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조사대상자의 특성
2.대학생의 식생활습관의 실태에 관한 분석
3. 스케줄 / 식사습관과의 연관성
4. 거주지와 식생활습관의 관계
5. 학년, 나이에 따른 식생활 습관의 차이
6. 대학생들의 식사에 대하여 생각하는 인식이 식생활습관에 미치는 영향
7. 성별이 식생활습관에 미치는 영향
본문내용
다양한 요인이 대학생의 식습관에 미치는 영향관계를 규명
인식이 실제 식습관에 미치는 영향을 규정

불균형적인 대학생의 식생활 개선에 도움을 주고자 한다.

하루 평균 식사 횟수와 수업시간표상 점심시간 횟수 사이의 연관성



일주일 평균 점심시간 일수와 수업시간표상 점심식사 시간 사이의 연관성
수업시간표상으로 점심식사 횟수와 하루 평균 식사횟수와의 연관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통계] 대학교 학생들의 학생식당 이용실태에 관한 연구
  • 대학생들의 식사에 대한 올바른 식습관 형성과 균형적 영양 및 조화로운 식생활의 필요성을 넓게 인식시키며 대학식당의 보다 효율적인 운영체계로의 개선에 도움을 주어 대학생들이 건강증진에 이바지 하고자 한다.2. 연구의 방법 및 범위1. 연구의 방법본 연구는 동국대학교 학생들의 식당 이용에 있어 만족에 관한 선행 및 결과 변수들에 관하여 알아보고, 이를 바탕으로 하여 동국대학교 식당에 대한 효율적인 운영 방안을 알아보는 것을 목적으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서비스 품질의 각 차원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상대적 영향에 관한 연구 -패스트푸드 레스토랑 중심으로
  • 관한 연구는 1990년대에 이르러서야 본격적으로 활발하게 이루어져 왔다. 산업사회의 변화와 함께 오늘날 치열한 세계시장에서 경쟁하는 경영자들은 “고객욕구 충족”의 전략적 품질의 개념에 관심을갖게 됨으로써 품질의 주관적 성질의 측면이 부각되기에 이르렀다(박우동,1996). 서비스품질에 대한 정의는 서비스 특성의 이해에 따라 달라지며 연구자나 실무자들 사이에 일치된 합의를 얻지 못한 채 사용목적이나 관점에 따라 다소 차이를 보이고 있

  • [논문] 대학생의 다이어트 행동과 만족도에 관한 연구 21page
  • 대학생의 인구통계학적 특성과 다이어트행동과 만족의 관계를 알아보기 위하여 본 연구에서는 설문지를 조사 도구로 사용하였다.1) 일반적 특성본 연구에서 선정한 변수 중 일반적 특성은 성별, 학년, 거주형태, 흡연유무, 음주유무로 구성된 총 5문항으로 구성하였다. 2) 다이어트 행동다이어트 이용실태에 관한 문항은 다이어트 경험유무, 경험횟수, 방법, 기간, 성공여부, 운동시간, 정보수집 방법으로 구성하여 총 7문항으로 구성하였다.3) 다이어

  • [학사][외식산업]패스트푸드점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
  • 연구의 한계점본 연구는 패스트푸드점의 선호도에 관한 연구를 하였으나 그 범위가 부산에 거주하는 대학생을 조사 대상으로 하였으므로 그 결과가 일반화 할 수 없는 것이다. 전국의 대학생, 중고등학생, 사회인들은 조사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하였다면 더욱 정확한 결과가 유추되었으리라 생각된다.3. 연구의 제언본 연구에서는 일반식당과 비교하는 형식으로 패스트푸드의 선호도를 조사하였는데 일반식당의 범위가 모호하여 조사대상자들이

  • [졸업][호텔외식산업마케팅] 외식업체에서 배포하는 쿠폰이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관한 연구 또한 중요하다고 볼 수 있다.쿠폰 유효기간과 쿠폰의 상환율과의 관계에 대한 연구에서 Bownam(1980)은 쿠폰 발행 초기에 쿠폰 상환율이 가장 높고 이후 시간이 경과하면서 지속적으로 감소한다고 하였다. 그러나 Inman and McAlister(1994)는 실증연구를 통해서 쿠폰의 만기일에 가까울수록 상환율이 높게 나타난다고 하였는데, 이는 유효기간을 초과하게 될 경우, 쿠폰을 사용할 수 없게 되는 손실을 피하려는 경향, 즉 손실로부터 초래되는 후회(regret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