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행동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7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선정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5. 경쟁사분석
6. 이슈정리
7. 소비자 행동분석
8. 미스터피자가 나아가야 할 길
- 본문내용
-
Back to the Basic (초심)
Culture Creation (문화창조)
Guest Always Right (고객사랑)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Homemade quality
(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담아 만든다)
Service in a Family way
(내 집에 방문한 귀한 손님을 대하듯 따뜻하게 서비스한다)
Perfect Cleanliness
(빈틈없는 식재/매장관리를 통해 완벽한 청결을 유지한다)
Freshness
(오래된 사고와 습관을 버리고 항상 새롭게 생각한다)
Smile
(항상 미소 짓는 얼굴로 즐겁게 일한다)
Passion
(작을 일에도 항상 열정을 다해 일한다)
SWOT
Strength
수타 도우와 석쇠로 굽는
퓨전을 통한 꾸준한 신제품 개발
순수 국내 브랜드 로열티 지급을 하지 않음
타브랜드보다 담백한 맛
충성고객집단 보유
여성타겟으로 하는 ‘우먼피자’
Weakness
인테리어 및 분위기의 일관성 부족
라이스 피자의 실패로 인한 신뢰도
이미 형성된 소비자의 부정적 이미지
부족한 샐러드 바
Opportunity
온라인 주문배달 시장 확장
모바일이용소비자 확보
웰빙제품
해외진출모색가능
Threat
피자헛과 도미노의 시장
중소업체의 확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도
“피자 매장 손님의 70% 이상이 여자다.
미스터피자는 기름기를 뺀 단백한 맛을 기본으로 하면서
메뉴도 감자, 해산물, 샐러드 등 여성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춰 개발하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것 같다.” -미스터 피자 황문구 사장 인터뷰 기사 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