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미스터피자의 소비자 행동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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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선정이유
3. 시장 분석
4. 자사분석
5. 경쟁사분석
6. 이슈정리
7. 소비자 행동분석
8. 미스터피자가 나아가야 할 길
본문내용
Back to the Basic (초심)
Culture Creation (문화창조)
Guest Always Right (고객사랑)
최고의 맛으로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기업
Homemade quality
(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담아 만든다)
Service in a Family way
(내 집에 방문한 귀한 손님을 대하듯 따뜻하게 서비스한다)
Perfect Cleanliness
(빈틈없는 식재/매장관리를 통해 완벽한 청결을 유지한다)
Freshness
(오래된 사고와 습관을 버리고 항상 새롭게 생각한다)
Smile
(항상 미소 짓는 얼굴로 즐겁게 일한다)
Passion
(작을 일에도 항상 열정을 다해 일한다)
SWOT
Strength
수타 도우와 석쇠로 굽는
퓨전을 통한 꾸준한 신제품 개발
순수 국내 브랜드 로열티 지급을 하지 않음
타브랜드보다 담백한 맛
충성고객집단 보유
여성타겟으로 하는 ‘우먼피자’
Weakness
인테리어 및 분위기의 일관성 부족
라이스 피자의 실패로 인한 신뢰도
이미 형성된 소비자의 부정적 이미지
부족한 샐러드 바
Opportunity
온라인 주문배달 시장 확장
모바일이용소비자 확보
웰빙제품
해외진출모색가능
Threat
피자헛과 도미노의 시장
중소업체의 확대
소비자의 패밀리 레스토랑 선호도

“피자 매장 손님의 70% 이상이 여자다.
미스터피자는 기름기를 뺀 단백한 맛을 기본으로 하면서
메뉴도 감자, 해산물, 샐러드 등 여성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춰 개발하기 때문에
인기가 좋은 것 같다.” -미스터 피자 황문구 사장 인터뷰 기사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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