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ANYCALL(애니콜) 슬로건 변화에 따른 소비자학습의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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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2. 본론
1. 기업소개
[1] 삼성전자 소개
[2] 사업 소개
[3] 애니콜 소개
2. 슬로건의 변화에 따른 애니콜의 소비자 학습 변화
[1] 한국 지형에 강하다
[2] 언제 어디서나 한국인은 애니콜
[3] 내손안의 디지털 세상
[4] 디지털 익사이팅
[5] Talk Play Love
3. 결론
[1] 느낀점
[2] 애니콜의 미래

본문내용
삼성전자는 세계 곳곳에 24개의 생산 및 생산 판매/복합 법인, 40개의 판매 법인, 15개의 지점 등 48개국에 총 90개 거점
북미, 중남미, 구주, 동남아, 서남아, 중국, CIS 및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 모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 체제를 운영
지역별로 차별화된 연구 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Globla 초일류 기업으로서 역량을 발휘




확고한 시장 1위 브랜드로써의 자신감 표출

국내에서 최고라는 이미지 통해
휴대폰의 대중화를 시장 선점의 기회

‘언제 어디서나’ 라는 말을 통한 애니콜을 각인

Anycall 이라는 브랜드명이 가지고 있는 의미의 적절한 전달 목적달성
초기 내구성 강조하는 광고를 보여줌으로서 긍정적 인식을 갖게하고 지속적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학습효과를 유발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서 소비자와 친숙도를 높이고 학습의 효과를 긍정적으로 만들어 줌

유럽에서 이미지가 높아진 삼성 애니콜을 사용한 경험자들이 인터넷에 소감을 올림으로서 소비자 자신이 긍정적인 학습결과를 타인에게 전달


학습 효과는 광고 뿐 아니라 기술적인 요소가 적절히 뒤따라 주어야 극대화 할 수 있음을 애니콜은 보여주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samsung.com/sec/aboutsamsung/information/philosophy/principle.html
http://magazine.hankyung.com/main.php?module=news&mode=sub_view&mkey=1&vol_n
http://ko.wikipedia.org/wiki/%EC%95%A0%EB%8B%88%EC%BD%9C
http://yshi.hunet.co.kr/Default.aspx
http://kr.samsungmobile.com/product/anycall/product/main.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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