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ANYCALL(애니콜) 슬로건 변화에 따른 소비자학습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서론
2. 본론
1. 기업소개
[1] 삼성전자 소개
[2] 사업 소개
[3] 애니콜 소개
2. 슬로건의 변화에 따른 애니콜의 소비자 학습 변화
[1] 한국 지형에 강하다
[2] 언제 어디서나 한국인은 애니콜
[3] 내손안의 디지털 세상
[4] 디지털 익사이팅
[5] Talk Play Love
3. 결론
[1] 느낀점
[2] 애니콜의 미래
- 본문내용
-
삼성전자는 세계 곳곳에 24개의 생산 및 생산 판매/복합 법인, 40개의 판매 법인, 15개의 지점 등 48개국에 총 90개 거점
북미, 중남미, 구주, 동남아, 서남아, 중국, CIS 및 중동과 아프리카 지역에 모두 8개의 해외 지역별 총괄 체제를 운영
지역별로 차별화된 연구 개발, 마케팅 및 서비스를 시행하여 Globla 초일류 기업으로서 역량을 발휘
확고한 시장 1위 브랜드로써의 자신감 표출
국내에서 최고라는 이미지 통해
휴대폰의 대중화를 시장 선점의 기회
‘언제 어디서나’ 라는 말을 통한 애니콜을 각인
Anycall 이라는 브랜드명이 가지고 있는 의미의 적절한 전달 목적달성
초기 내구성 강조하는 광고를 보여줌으로서 긍정적 인식을 갖게하고 지속적인 광고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학습효과를 유발
유명 연예인을 모델로 기용함으로서 소비자와 친숙도를 높이고 학습의 효과를 긍정적으로 만들어 줌
유럽에서 이미지가 높아진 삼성 애니콜을 사용한 경험자들이 인터넷에 소감을 올림으로서 소비자 자신이 긍정적인 학습결과를 타인에게 전달
학습 효과는 광고 뿐 아니라 기술적인 요소가 적절히 뒤따라 주어야 극대화 할 수 있음을 애니콜은 보여주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samsung.com/sec/aboutsamsung/information/philosophy/principle.html
http://magazine.hankyung.com/main.php?module=news&mode=sub_view&mkey=1&vol_n
http://ko.wikipedia.org/wiki/%EC%95%A0%EB%8B%88%EC%BD%9C
http://yshi.hunet.co.kr/Default.aspx
http://kr.samsungmobile.com/product/anycall/product/main.d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 대한항공 마케팅 성공사례분석과 대한항공 기업개요와 SWOT분석및 대한항공 서비스전략분석
- BCG매트릭스 개념과 기업사례연구 및 BCG매트릭스 효과와 한계점 분석 - BCG매트릭스 연구레포트
- BCG매트릭스 개념과 장단점분석 및 BCG매트릭스 기업사례분석 및 BCG매트릭스 한계점연구
- 생애주기에 따라 경험하는 다양한 사회문제들 중 하나를 선택하여 그들이 경험하는 심각한 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