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Natuur(나뚜루)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xecutive Summary
2.Natuur – Brand Introduction
3.Market Situation
4.Competitor Analysis
5.Problem Analysis
6.True Identity-Action Plan
7.True Memory
8.Conclusion
본문내용
Poisonous substances

Korea consumer agency
타르계 색소인 ‘적색 40호’(1종)
‘소르빈산’ 등
보존료(4종) 검출


Obligation of Manufactured date of frozen desserts

However it is not in force in premium icecream shops
Customer Feels High Quality With Gorgeous Place !


Such as Family Restaurant & Cafe

Then.. T.G.I.F & Angel in us are Good Friends for Natuur !
Societal Marketing

University Students Get The chance
Safe the Nature & Special Experiences
Brand Image Making

Get The Youth Power & Nature Friendly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atuur(나뚜루) 마케팅전략(영문)
  • Natuurs brand quality. Low VALUESolution?Maintain current price to avoid risk (except “ice cream of the month”)Emphasize the prestige factors of Natuur’s ice cream  Change the “low” quality perception of the customers‘나뚜루는 이정도 값을 지불하고 살 만한 아이스크림이다!’‘이름도 없는게 왜 이렇게 비싸?’Pricing for ice cream of the monthNatuurBaskin Robbins 31Single\ 2800 Single \ 2500 ~ \ 3000Double \ 4800Double\ 3300 ~ \ 4700Triple \ 7000Pint\ 6300Quarter \ 12000Quart\ 11700Party \ 15500Family\ 1690010%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
  •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Baskin-robbins31 VS 나뚜루목차서 론◑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Natuur본 론Ⅰ. 제품 전략◑ 배스킨라빈스◐ 나뚜루◑ 배스킨라빈스◐ 나뚜루Ⅱ. 가격 전략◑ 배스킨라빈스 : 고가격대의 고급제품◐ 나뚜루Ⅲ. 유통 전략◑ 베스킨라빈스◐ 나뚜루Ⅳ. 촉진 전략◑ 배스킨라빈스 초기의 광고 판매촉진◐ 나뚜루 컨

  • 마케팅 사례조사 - 그린마케팅 (Natuur), STP전략(현대자동차), DECOMAS(adidas)
  • 마케팅 사례조사- * -목 차 Ⅰ. 그린마케팅 (Natuur)Ⅱ. STP전략(현대자동차)Ⅲ. DECOMAS(adidas)Ⅳ. symbiotic marketing(YAHOO쇼핑) *- * -Ⅰ. 그린마케팅(나뚜루)그린마케팅이란?환경보호에 대한 정부의 관심과 규제에 대응하여 이를 새로운 시장기회로 활용하기 위한 기업의 마케팅활동- * -Ⅰ. 그린마케팅(나뚜루)소비자를 유해물질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제반활동환경파괴를 최소화환경친화적인 기업문화를 조성그린마케팅- *

  • 나뚜루(natuur)마케팅사례분석 파워포인트<영문레포트>
  • Natuur !Give Special Experience to HerShe Feels Worthwhile with Natuur 4. True Customer & Action Plan We hardly Can Find CRM in IceCream Market So we Prepare ! Natuur Loves Nature 식품정보 미비의 경우 우리의 전략인 영양정보 전달과정(책자, 미디어콘텐츠, 서빙과정)에서 극복가능하다이는 제조일자도 마찬가지 인데, 나뚜루가 업계최초로 이 2가지 트루스토리를 전달하면 CRM과 이미지강화,홍보에도 활용 가능할 것

  • [마케팅] 나뚜루의 인지도 향상을 위한 마케팅전략
  • 나뚜루가 나아가야 할 방향과 전략을 제시해 보자. Ⅱ. 본론1. 마케팅 : 마케팅 컨셉트1998년 IMF의 도래로 시장이 급격히 감소되었다가 2000년대 이후부터 고급아이스크림 활성화가 이루어지고 있어 각사 경쟁이 치열해 지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현재 우리나라에는 크고 작은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50여개가 난립해 있는 상황에서 아이스크림시장에서 살아남는다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닐 수 없다.“자연에서 온 고품격 아이스크림, 나뚜루(Natuur)”이것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