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dvertising(광고)의 이해(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5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Types of Advertisements
2. DEVELOPING THE ADVERTISING PROGRAM
3. Difference Media Alternatives
- 본문내용
-
1.정보제공
(informative: thinker)
: car, house, 가구 등
전략: 구체적인 정보제공
자세한 상품소개
매체: 상대적으로 긴 카피
정보제공형 매체
반응조사: 인지도 측정
2. 정서적 만족
(affective: feeler)
: 보석, 화장품, 패션, 오토바이
전략: 정서적으로 강한 자극
매체: 카피보다는 비주얼적인 요소 강조
반응조사: 태도변화 측정 정서고양정도 측정
3. 습관 형성
(Habit fomation: Doer)
: 음식, 일용품 등
전략: 반복적인 노출
매체: 상대적으로 소규모 광고의 지속적 노출
반응조사: 매출증가 측정
4. 자기만족
(Self-satisfaction: Reactor)
: 담배, 술, 캔디 등
전략: 호기심 유도
매체: 옥외광고, POS(Point of Sales)
반응조사: 매출증가 측정
Objective setting
-communication objectives
-sales objectives
Budget decision
-% of sales
-competitive-party
-objective-and-task
Message decision
-message strategy
-message execution
Advertising evaluation
-communication impact
-sales & profit impact
-return on advertising
Media decision
-reach, frequency, impact
-major media type
-specific media vehicle
-media timin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