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Advertising(광고)의 이해(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Types of Advertisements

2. DEVELOPING THE ADVERTISING PROGRAM

3. Difference Media Alternatives
본문내용
1.정보제공
(informative: thinker)
: car, house, 가구 등
전략: 구체적인 정보제공
자세한 상품소개
매체: 상대적으로 긴 카피
정보제공형 매체
반응조사: 인지도 측정



2. 정서적 만족
(affective: feeler)
: 보석, 화장품, 패션, 오토바이
전략: 정서적으로 강한 자극
매체: 카피보다는 비주얼적인 요소 강조
반응조사: 태도변화 측정 정서고양정도 측정


3. 습관 형성
(Habit fomation: Doer)
: 음식, 일용품 등
전략: 반복적인 노출
매체: 상대적으로 소규모 광고의 지속적 노출
반응조사: 매출증가 측정


4. 자기만족
(Self-satisfaction: Reactor)
: 담배, 술, 캔디 등
전략: 호기심 유도
매체: 옥외광고, POS(Point of Sales)
반응조사: 매출증가 측정



Objective setting
-communication objectives
-sales objectives


Budget decision
-% of sales
-competitive-party
-objective-and-task

Message decision

-message strategy
-message execution


Advertising evaluation
-communication impact
-sales & profit impact
-return on advertising


Media decision
-reach, frequency, impact
-major media type
-specific media vehicle
-media tim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한국광고의 역사 및 광고의 기능과 역할
  • 광고 노래가 한국 최초의 CM송(commercial song)이다. 1961년에는 서울아카데미 극장에서 처음으로 CF(commercial film)가 광고 노래를 하면서 방영되었다.4) 경제 발전기(1969∼1980년) 광고한국광고 발전에 커다란 자극을 제공한 것은 60년대 후반 한국에 진출한 외국기업들의 광고였다. 즉 1968년에 코카콜라, 1969년에 펩시콜라가 한국에 진출함으로써 그들의 마케팅 및 광고기법이 크게 영향을 주었다. 1966년 미국의 칼텍스(Caltex)와 럭키그룹의 합작으로 설립되어 196

  • [자기소개서]분야별/직종별 백점짜리 자기소개서 80여가지
  • 광고과에 입학해 광고뿐만 아니라 미술과 문예에 대한 애착이 있어 아마추어 미술동아리에서 활동하여 96년에는 집행부를 이끌기도 했으며, 학과 편집부를 운영하기도 했습니다.2. 성격 및 재능전 무엇이든 확실한 것을 좋아합니다. 어떤 목표가 생기면 결과가 확실히 나타날 때까지 집중하고 밀고 나가는 끈기가 있습니다. 때로는 고집이 세다라는 말을 듣기도 하여, 주위분들의 충고와 조언을 수용하고, 타인의 입장을 이해하여 단점을 보안하려고

  • 현대인과 성 레포트
  • 광고에 포함시킨다. 광의로는 상업성을 띠지 않는 사죄광고, 구인, 공익광고 등이 있는데 여기서 구인광고는 말 그대로 사람모집을 말하고 공익광고는 공공광고라고도 하며 특정대상의 편익을 배제하고 일반대중의 사회적 경제적 이득을 위한 활동의 지원 및 실행을 권장하는 광고를 말한다. 2. 성에 대한 일반적 견해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있는 성(性)이라는 용어는 남녀를 구분할 때에 사용되는 영문의 섹스(sex)와 젠더(gender)라는 용어들을 번역한

  • 티저광고에 대한 연구
  • 광고를 의미하는데, 이러한 신종광고를 티저 광고(teaser advertising)라 한다. 현재 이 광고는 표현 면에 있어서 창조적이라고 할 수 있다. 신비로운 모델과 장면으로 호기심을 일으킨 SK 텔레콤의 TTL, ‘선영아 사랑해라는 문구가 적힌 벽보로 화제를 모은 인터넷 사이트 마이클럽 등 티저 기법을 사용하여 성공한 사례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실제 이런 유형의 광고에 관한 효율적인 연구는 매우 부족하다. 광고의 효율성은 커뮤니케이션 효과와 마케팅

  • [브랜드자산] 기업의 브랜드자산구축
  • 광고 문구는 ‘오래 오래 입고 싶어서’였다. 국내 마케팅부문 정준행(鄭俊幸54) 상무는 “국내 경쟁사보다 제품을 먼저 선보이며 시장을 선점한 효과를 많이 봤다”며 “유명세를 탄 ‘트롬’이라는 상표를 식기세척기 등으로 확대하는 방안도 고려 중”이라고 말했다. 국내 성공에 힘입어 북미지역(10kg 이상 대형제품)이나 중국, 대만에 수출하는 제품에도 ‘트롬’이란 브랜드를 그대로 사용하고 있다. 얼마 전 한 유통업체가 ‘트롬‘을 경품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