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과마케팅] 여성마케팅의 성공과 실패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여성 마케팅의 정의
2.여성 마케팅의 필요성
3.여성 고객들의 특성
4.성공 & 실패 사례
5.결론
본문내용
미스터 피자는 브랜드 자산인‘기름기 없이 담백한 맛’의 강점을 살리는 동시에 포지셔닝 전략을 고객중심으로 변화시켜 주요고객인 여성들에 집중하는 마케팅을 펼치면서 요즘의 여성중심 트렌드를 잘 파악해 성공한 사례라고 볼 수 있다.
이대앞 1호점 오픈 -> 브랜드를 알리는것에 초점 ->
여대생들의 입맛을 겨냥한 피자를 선보임 ->
여대생들의 입소문을 타기 시작 -> 여성고객을 적극적 공략
- 담백하고 지방 적은 원료로 피자를 선보임
- 샐러드 대폭 업그레이드, 다양한 사이드메뉴
프로슈머 마케팅이란 고객이 직접 제품 생산과정에 참여하여
고객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이는 마케팅방법
요리법 공모전‘그녀들의 피자 메뉴 콘테스트’실시
기대 이상의 성과를 올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삼성 테스코의 한국 진출 전략 -테스코 한국진출과 홈플러스 역수출 중심
  • 실패에서 배운다 K마트의 몰락과 월 마트의 성공 - 한정민(2002) LG주간경제 홈플러스, 영국 테스코에 ‘유통’ 역수출 , 서울= 연합뉴스, 2005 출처 홈플러스, 영국 테스코에 유통 역수출 |작성자대형 유통업체, 친환경 경영 화두, 패션채널출처 대형 유통업체, 친환경 경영 화두 (의류 매장 창업과 패션 브랜드 컨설팅) |작성자 겐조김세진유통관리시스템: 상품재고량관리, 자동발주, 상품기획, 매출분석, 프로모션 기획 등 물건 판매에서 행사에 이

  • [국제경영] 국순당 중국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숙지함으로 해외 문화의 다양성 때문에 현지에 적응하지 못하고 퇴출을 당하게 되거나, 현지 특유의 유통구조, 소비자의 특성에 적응을 하지 못하게 되면, 회사에 큰 타격을 입히게 될 것이다. 따라서 반드시 필요한 작업이라고 생각된다. 이외에도 해외 명주들과의 경쟁, 유사품의 등장 등 수많은 위협 또한 도사리고 있으므로 국순당은 더욱더 각 국 현지에 맞는 다양한 현지화․마케팅 전략으로 해외시장을 공략하는 전략을 수행하도록 해야겠다.

  • [호텔관광]호텔서비스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 품질, 객실, 식음료를 중심으로
  • 성공사례 534. 총체적 품질 서비스 54제 2 장 호텔 마케팅 57제 1 절 서비스 마케팅의 특성 571. 서비스의 본질과 특성 572. 서비스 마케팅 전략 59제 2 절 호텔 마케팅 전략 631. 호텔 마케팅 기본개념 632. 호텔 마케팅 전략의 주요 핵심 653. 호텔 마케팅 믹스 전략 70제 3 장 호텔 서비스의 품질 경영과 고객과의 관계 81제 1 절 MOT(진실의 순간) 811. MOT의 정의 812. MOT의 성공사례 813. 호텔 서비스에서의 MOT 83제 2 절 고객만족에 관한 이론적 고찰 851. 고객

  • [경영학원론] 경영학과 경영이론의 발전관련 사례
  • 사례BSC의 도입이랜드는 경영상황과 변화의 필요성과 성과측정에 대한 필요성을 인식하고, 98년 9월 BSC를 전략적으로 도입하기 시작하였다. IMF로 인한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조직의 자원을 보다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단기간 내에 기업의 구조조정을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한 최고경영자의 전략적 선택이었다. BSC는 매니지먼트 도구로서의 기능을 충분히 수행하여 단 1년 만에 이랜드가 회복하는데 큰 도움을 주었다. 이후 99년 말부터 ㈜리틀브렌, ㈜ELI

  • [경영성공사례] 본죽 경영분석과 개선방법
  •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한국적 브랜드를 가진 죽을 세계시장에 내놓았던 것이다. 한국사회는 지금 각 분야에서 외국문화와 자본의 무분별한 수용으로 전통을 잃어가고 주체성 또한 심하게 흔들리고 있다. 한국을 알리고 한국을 세계 속에 설 수 있게 하는 브랜드는 전통과 현대의 퓨전을 통한 온고지신의 정신을 통해 우리 것을 지키고 또한 재탄생 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러한 점에서 본죽은 우리에게 경영사례에서의 성공사례 뿐 아니라 한국적인 것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