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운영관리] 전략적 소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4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무료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2.채찍 효과
3.공급사슬 네가지 유형
4.아웃소싱 & 오프쇼어링
5.대량 고객화
- 본문내용
-
수요의 불확실성 낮음
예측 가능성 높음
안정적인 수요
긴 제품수명주기
수익마진이 낮음
대량생산
수요의 불확실성 높음
예측이 어려움
수요의 변동성이 높음
짧은 판매주기
수익마진이 높음
소량생산
안정적, 높은 생산물
다양한 공급원
공급자에 대한 신뢰도 높음
생산전환이 쉬움
유연성이 높음
안정적인 리드타임
불안정, 낮은 생산율
제한된 공급원
공급자에 대한 낮은 신뢰도
생산능력 제한가능성
유연하지 않음
불규칙적 리드타임
리드타임 (Lead Time)
제품 하나를 생산하는데
소요되는 시간
어느 나라의 고객을 위한 작업을 다른 나라에서 수행하는 것
선진국->저개발 국가
전속조직 운영/ 아웃소싱
자료입력->콜센터->고차원 제품설계
서비스업의 오프쇼어링 2002년 이후 급속히 증가
월등한 비용상의 이점(상대적 노무비 차이)
많은 리스크 내포
다른 기업을 고용하여 내부에서 현재 행해지고 있는 임무를 수행하게 하는 것
기업의 부수적인 활동을 전문화된 외부 업체가 수행하도록 하도록 함으로써 더 효율적이고 더 좋은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함
기술적으로 발전된 분야의 전문성 확보
비용절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조직행동론] 리더십 인물 비교-양현석 vs 이수만
- [호텔경영] 리츠칼튼의 성공사례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