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대한항공 브랜드 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Analysis

2. Approach & Mission

3. Brand Concept & Strategy

4. Communication Campaign
본문내용
시장의 법칙 _
“영원한 1등은 없다.”
(스티브 잡스 애플 CEO)
‘국내 항공사 1등’을 유지하기 위해서 변화하는 항공시장에 대한 유연한 대처가 필요.
광고 목표
대한항공의 글로벌한
개성을 바탕으로
2030대 젊은 층이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가치를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광고 컨셉 도출을 위한 2030세대 소비형태 분석
"인생의 기회를 잡아라" 좀더 나은 미래와 기회를 위해 노력

사회에 첫발을 내딛고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동시에 안정성, 자아실현, 경제력 등 많은 것에 욕심을 가짐

한 직장에서의 성공보다는 한 분야에서의 전문가를 꿈꾼다

자신만의 개성을 추구

본인이 좋아하는 것과 가치 있게 생각하는 것에
대해서는 아낌없이 투자

자신이 좋아하는 브랜드는
비교적 가격의 구애를 적게 받으며 소비활동
출처 :CPR 한국인의 쇼핑생활-LGAD, 2006 전국 소비자 조사 – 제일기획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기말) 레포트
  • 광고언어’ 자체를 말한다. 카피(copy)라고 하면 광고의 문안, 즉 말과 글로 된 상업적 메시지를 말한다. 광고전략의 핵심(backbone)을 이루는 메시지가 바로 카피인 것이다.구체적으로 카피를 구성하는 요소는 헤드라인(Head line), 바디카피(Body copy), 캡션(Caption), 슬로건(Slogan), 브랜드(Brand) 등이 있다. 좀 더 이해가 쉽도록 카피라이터에서 소비자에 이르는 과정을 커뮤니케이션의 SMCRE 이론으로 옮겨보면 과 같다. SMCRE 이론으로 본 카피의

  • [전시회 기획서] 외국인을 겨냥한 한국 배낭 여행 코스
  • 원천을 모형으로 간단히 보여 주겠다.이런 수익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또한 앞에서의 목적에서 밝혔듯이 공공의 목적을 위하여도 이번 전시회는 꼭 필요한 전시회가 될 것이다. 24총책임자운영팀 홍보팀전시팀총괄팀수익: 부스 수익, 입장료비용: 임대비, 광고 홍보비,인건비 등수익 > 비용 ⇒ 이익 창출한국중국홍콩일본싱가포르태국국가4.87 4.38 5.29 5.67 5.4 4.96국가한국중국홍콩일본싱가포르태국국가4.87 4.16 5.54 5.79 5.46 5.04국가

  • 외환은행 광고기획서
  • 광고집행에 있어서 기본틀은 매체의 차별화된 전략으로 방송광고로는 기업이미지 광고를 집행하고 기타 매체를 활용 PRODUCT 광고를 집행할 것이다.이 맥락에서 기존 외환카드가 실시하고 있는 25년간의 캠페인의 표현방식은 우리가 추구하는 목표집단과 부합되지 않으며 너무많은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판단하였다.이전의 광고집행의 핵심 키워드인 외환카드의 카드의 역사라는 전략을 유지시키는 가운데재정 상태로인한 적은 광고비로 최대한의

  • [경영기획]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
  • 제품 시장 개발 전략기획서목차 Ⅰ. 마케팅의 기본 컨셉Ⅱ. STP전략Ⅲ. 상품전략Ⅳ. 산업재마케팅Ⅴ. 서비스마케팅Ⅵ. 고객만족경영Ⅶ. e-비즈니스와 인터넷 마케팅Ⅷ. 영업전략부록 1. 마케팅力 진단모델2. 필립 코틀러의 마케팅 리더십챀고문헌 소개의글 기업의 시장침투전략 및 마케팅전략, 점유율 우위전략등에 대한 기획과 대응방법이 아주 상세하게 서술되어 있는 기업제품판매 종합기획전략서 입니다. 논문 레포트 어느것이든 완벽하게

  • [여행관광상품기획서] 남미3개국 관광 여행상품 기획서
  • 대한 외국기업들의 투자가 대폭 확대됨에 따라 완만한 회복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들어 각국의 항공사들의 남미취항이 앞 다투어 재조명 되고 있으며, 여행지 소개 및 마케팅 분야에서의 발전이 돋보이고 있는 추세이다. 앞으로의 세계 관광산업에서의 남아메리카 지역은 ‘노른자’지역으로서 효자노릇을 톡톡히 할 것으로 전망되며, 따라서 미래의 관광자원을 탐험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로 관광 상품의 기획을 하는 것은 미래를 선도하며 앞장서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