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형 속옷 매장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사업소개(선정동기)
2.사업시장 환경분석 및 SWOT분석
3.4P전략
4.사업비용
5.결론
- 본문내용
-
1. 상호명 : W & V(여성 속옷실루엣에 착안한 이름)
2. 업 체 : 제조 및 판매
3. 경영이념 : of women, by women,
for women
4. 입지 : 남포동 로드샵-> 부산에서 상권으로
부상하고 있는 쇼핑 메카!
한국시장 내 체험형 속옷 매장의 부재(틈새시장 공략)
속옷의 패션화
속옷에 대한 구시대적인 인식 탈피(젊은이들의 개방적 태도)
내의의 기본적인
요소인 편안함을
기본으로 견고성과
경제성 중요시
생필품이라는 인식
속옷에 대한 관심 증대 - ‘속옷도 패션이다’
기능성에 초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