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zen 하우젠 브랜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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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하우젠” 선택동기
2.“.하우젠”브랜드 이슈
3.브랜드 소유그룹
4.브랜드 역사
5.제품과 서비스
6.유통경로
7.Brand Identity of Hauzen
8.Brand Identity of TROMM
9.Brand Identity of WHISEN
10.Brand Identity of WoongJin Cairs
11.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
12. .NEW STP
13. 문제점 보완 전략
본문내용
통합 브랜드의 고질적인
문제점
-각 제품의 특징이 무엇
인지 인지 연상작용 부족.
휘센의 선발주자 이점
-하우젠 브랜드 인지도
미미
통합브랜드 출범으로
-차별화 부족
소비자 인식 內
-디자인은 없었다!!
소비자 인식 內
-막연히 비싼 가격


빈번한 광고모델 교체

광고모델과 제품연상에 있어
기억을 상기 시키는데 부족
나이 : 2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
지역 : 도시지역
라이프스타일 및 소득수준 : 일정 소득 수준 이상의 맞벌이 가정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주부”
‘여성들의 하루를 새롭게 디자인 하는 브랜드’
모든 제품의 특성
합일(合一)의 문제
각 제품의 인지연상
경쟁사에 비해 부족
각 제품군 뿐만이
아닌 통합브랜드
‘hauzen’을
지속적으로 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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