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브랜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5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Krispy Kream
2.브랜드 관리 전략
3.WHY?
4.知彼知己 百戰百勝
5.결과는?
6.SO, HOW?
7.Our IMC
- 본문내용
-
애매한ㅌ 포ㅌ지셔닝
Q : 그래서 설문지 결과가 이렇게 나오다 보니깐, 고급스러움을 확실히 가져가지도 못하고 던킨처럼 대ㅌ중인 이미지도 아니고 해서 그래서 저희가 판단하기에는 도넛시장에서 애매한 위치라고 생각하고 있거든요.
A : 정확하게 보고 있으시네요.
(롯데쇼핑(주) KKD사업본부 마케팅전략부 마케팅팀 김동현 주임과의 인터뷰 수기 中)
그렇다면 크리스피크림의 기존
브랜드 전략은 잘못된 것일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크리스피크림이 지니고 있는
트렌디한 이미지만큼은, 오랫동안 축적된 훌륭한
브랜드 자산입니다.
도넛의 제품외적 고려사항중 1위는 ‘트렌디함’
도넛을 선호하는 이유를 묻는 질문에 응답자 61%인 297명이 `간편하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빨리 먹을 수 있어서`(23%, 111명), `트렌디하기 때문에`(16%, 78명) 좋아한다는 답도 많았다.
(2008.01.28. 매일경제 中)
케이블 TV 광고
메시지의 내용 뿐만 아니라, 채널의 선정 자체도
브랜드 컨셉에 맞게 하여, 예산 절약 효과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핵심 메시지는, 크리스피크림만의 감성소구를 통한
트렌스지방 제로의 홍보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