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진로재팬 Jinro Japan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 조사방법
2.회사소개 / 진출배경
3.Jinro Japan 시장현황
4.Jinro Japan 진입방식
5.Jinro Japan 성공요인
6.경쟁업체 비교분석
7.Jinro japan 향후 발전방향
본문내용
1924년 10월 故장학엽 회장이 평남 용강군 진천양조상회 설립, 진로 출시
1988년 참이슬 출시 100억병 판매 돌파
1995년 시장점유율 55%
2001년 세계 증류주 시장 내 판매량 1위 , 4년 연속 1위
2005년 9월 법정관리 졸업 / 하이트 맥주주식회사가 진로 인수
2008년 참이슬 10주년 140억병 판매 돌파 (국내 성인 기준 1인당 400병)
2009년 진로 소주 증류수 시장에서 8년 연속 1위
1979년 진로소주 일본 수출
1988년 ㈜진로 재팬 설립
1993년 진로소주 일본 내 8위 / 94년 6위 / 95년 4위 / 96년 2위
1998년 일본 내 희석 식 소주 업체 중 단일브랜드로 1위(364만 상자 판매)
2004년 7년 연속 일본 내 희석 식 소주 업체 중 단일브랜드로 1위
2004년 일본 수도권에서의 진로 인지율 92%
2005년 장동건, 일본 모델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진로재팬` 일본시장진출 배경 및 성공전략
  • 2003년 2학기 국제경영 사례 보고서일본시장 진출 배경 및 성공 전략 JINRO Japan제출일 : 2003년 12월 8일제출자 : Summary진로소주는 일본에서 단일품목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한 첫 한국 상품이다. 선진국에 뒤지는 품질과 개도국에 뒤지는 가격 경쟁력이 한국 기업들의 공통된 고민인 이 때에 자사의 고유브랜드로 까다로운 소비자들로 구성된 일본시장에서 정상에 올랐다는 것은 더욱 의미가 있다. 진로소주는 79년 일본으로의 진출을 시작, 88년 진로저

  • 진로소주 해외진출사례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선정이유Ⅱ. 회사소개Ⅲ. 일본진출의 개요 및 배경Ⅳ. 시장 환경 분석Ⅴ. SWOT 분석Ⅵ.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4P전략)Ⅶ. 경쟁사 분석Ⅷ. 진로의 경영성과 분석Ⅸ. 진로 재팬의 성공요인Ⅹ. 중국시장에의 도전Ⅺ. 진로의 미래Ⅻ. 발전 방향참고문헌Ⅰ. 선정이유국내 최고의 소주 회사 진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등 여러 나라에 진출한 국제기업으로써 특히 세계 80여개 국에 수출하고 있는 진로는 국내 시장에서 30년

  • [국제경영성공사례] 진로의 일본진출 성공사례(현지화전략)
  • 진로의 일본 진출 성공에 대한 신문기사> 위와 같은 측면에서 보면, 진로의 일본진출 사례는 우리가 국제경영 시간을 통해 배운 현지화 전략의 성공적인 사례로 분류할 수 있다. 국제경영의 중요한 부분 중에 하나인 현지화 전략과 진로 재팬의 현재에 초점을 맞추어 진로의 일본 진출 성공사례를 살펴봄으로써 진로가 일본 뿐만이 아니라 세계를 향해 도약하기 위한 향후 발전 전략에 대한 연구에 이 사례 연구가 도움이 되길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진로소주 일본진출사례
  • 목 차Ⅰ. 선정이유Ⅱ. 회사소개Ⅲ. 일본진출의 개요 및 배경Ⅳ. 시장 환경 분석Ⅴ. SWOT 분석Ⅵ. 진로의 일본시장 진입전략(4P전략)Ⅶ. 경쟁사 분석Ⅷ. 진로의 경영성과 분석Ⅸ. 진로 재팬의 성공요인Ⅹ. 중국시장에의 도전Ⅺ. 진로의 미래Ⅻ. 발전 방향참고문헌Ⅰ. 선정이유국내 최고의 소주 회사 진로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미국 등 여러 나라에 진출한 국제기업으로써 특히 세계 80여개 국에 수출하고 있는 진로는 국내 시장에서 30년

  • [국제마케팅]진로의일본진출 전략
  • 진로는 일본시장에 관한한 진로재팬에게 절대적인 경영을 위임현지의 시장환경 변화에 능동적이고도 즉각적으로 대처현지인 중심의 경영활동은 현지사원에게 동기부여와 업무의 영속성 가능 3)두터운 신용관계 구축신용을 중시하는 일본인의 상인 정신에 따라 주류 판매업자와 두터운 신용관계를 쌓았고 중간 상에게 거의 반영구적인 파트너 쉽을 보장 6. 진로의 성과 및 성공요인1)진로의 성과진로소주의 일본 수출량 및 수출액(한상자 700ml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