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스마트폰 시장성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외부분석 미투데이 내부분석 미투데이 swot분석 미투데이 stp분석 미투데이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new stp 분석 미투데이 new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기업소개
- 웨어러블 혁명 사물 인터넷 세상의 핵심 모멘텀
- (컴퓨터의이해공통) 1.스마트폰의 최신동향을 서술하라_스마트폰최신동향 스마트폰유용성 스마트폰역기능 2.QR코드란 무엇이고 QR코드유용성과 QR코드역기능 QR코드만들기-스마트폰최신동향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콘텐츠개발] MBC 예능 TV 프로그램 `무한도전`을 활용한 스마트폰 기반 오프라인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개발 계획서
- 목차
-
1. 조사대상
2. 조사배경
3. 조사목적
4. 조사내용
5. 조사방법
6. 조사결과
7. 전략적시사점
- 본문내용
-
'내 손안에 컴퓨터' 핸드폰 시장의 지각변동
스마트폰의 소통량 지난해 동기 대비 193% 증가
전체 소통량에서의 점유율이 48%를 차지
기존 휴대전화 소통량의 점유율을 넘어서
미국 모바일 광고 네트워크 업체 애드몹
스마트폰 사용자/비사용자의 혁신성은?
왜 아이폰을 원하는 것인가?
아이폰 열풍이 일어난 배경은?
아이폰을 상대할 수 있는 제품은?
아이폰 열풍이 일어났지만 스마트폰을 구매하지 않은 이유는?
사용자가 이용하는 제품과 비사용자가 관심있는 제품은?
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가?
스마트폰을 구입한 사람들의 구매동기
사용자/비사용자 스마트폰의 사용목적과 강점은?
스마트폰의 단점은?
스마트폰을 대신 할 수 있는 것은?
넷북, 아이패드, MID
(1) 조사 대상자 :
건국대학교 학생 및 건대입구 유동인구
(2) 표본수 : 121명
(3) 조사 지역 : 건국대학교 및 주변 시설
(4) 자료수집방법
- 설문을 이용한 개인면접실시
- 2차 자료 수집을 위한 문헌 조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