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카피 8가지 유형의 헤드라인을 실제 광고에서 찾아 유형별로 2가지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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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카피 8가지 유형의 헤드라인을 실제 광고에서 찾아 유형별로 2가지씩
목차
1. 광고 및 헤드라인의 정의
2. 광고의 헤드라인 8가지 유형별 사례
1) 모방형
2) 의미형
3) 약속형
4) 뉴스형
5) 질문형
6) 명령형
7) 자극형
8) 대조형
참고문헌
본문내용
1. 광고 및 헤드라인의 정의

광고란 원래 어떠한 사실을 알려서 일반대중의 주의와 관심을 끌어 목적달성을 하려는 지지적 의미를 가졌던 것이 오늘날의 급속한 생산발전과 복잡한 사회변화로 인해 다양한 의미를 지니게 되었다. 광고의 내용을 보면 구인·구직·부음·訃音·회사이전·사명변경·社名變更처럼 세상에 널리 알리는 것을 목적으로 하는 광고도 있으나, 대량생산 대량판매 대량소비를 골자로 하는 오늘날의 자본주의사회에서 광고의 주류를 이루는 것은 판매광고이다.
참고문헌
맹명관 1999 『광고의 바다 헤드라인 건지기』 살림출판사
저희들의 所望은 여러분의 便安하고 즐거운 旅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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