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ETUDE)하우스 마케팅전략과 블랙엔진활성화를위한 IMC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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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 분석
- 에뛰드
-블랙엔진
-STP
-SWOT
-설문조사

문제점 분석

컨셉 도출

Step1. ME를 찾아라
Step2. 未소년에서 美소년으로
Step 3. 미쳐라!
본문내용
Black Party 개최

프로그램 출연자들과 일반 시청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파티를 개최하여 방송 프로그램 및 블랙엔진 제품의 홍보 효과를 극대화 한다.


잠재 고객들의 욕구 파악 및
타겟의 응집성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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