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APPLE)사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 프리젠테이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5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애플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기업소개
-Symbol
-Motto
-Vision
-Management
-CEO Steve Jobs

기업분석
-History
-Financial

전략분석
-SWOT
-Product (4P)
-Place (4P)
-Price (4P)
-Promotion (4P)
-S T P

Conclusion
-향후전망
본문내용
One Level Channel 전략을 사용

단순한 소매상이 아닌 on-line&off-line의 Apple 자체 대리전문점이 판매 대리인으로써 책임을 지고, 이 곳에서는 오로지 Apple제품만을 취급했기 때문에 독점적 유통의 형태를 지님
이러한 경로를 통해 Apple의 소매상은 거래 비용을 감소시키고 제품의 고유 이미지를 확보, 높은 마진을 보장받을 수 있었음
Apple 온라인 스토어, 코엑스 안에 위치한 Apple체험센터 등을 통해서 활발한 판매를 펼치고 있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qufdld***
    (2016.05.27 15:17:5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이걸 PPT라고 --
  • shap2***
    (2011.05.27 19:23:15)
회원 추천자료
  • [A+] 애플 아이폰4S - 기업전략, 마케팅전략, 성공비결, 시장환경분석, 향후 나아갈 방향
  •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분석서론. Chapter 1 - Apple 기업소개, 경영현황- 기업소개, 경영방침, 경영전략- 주요제품, 사업현황- 기업컨셉, 기업문화- 조직체계, 발전과정본론. Chapter 2 - 스마트폰 시장환경분석- 스마트폰 시장 판매현황- 스마트폰 점유율 (삼성, 노키아, 애플)본론. Chapter 3 - 애플 마케팅전략 분석- 4P, STP, SWOT 분석- 핵심전략 분석본론. Chapter 4 - iPhone 4S 제품분석, 장단점 분석- 제품사양, 강점 및 특징분석1) Dual-core A5 칩. 2) 카메라 3) 1080

  • 애플 APPLE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애플 향후 혁신전략 레포트
  • 마케팅컬트 구축잡스 복귀 직전 애플의 위기와 극복2.4 제4막, 주류시장 장악 경쟁: 세부적 마케팅 전략을 통한 일류브랜드로서의시장장악2.4.1아웃 소싱 전략2.4.2디지털 허브 전략 – 애플 스토어2.4.3 벨 모델2.4.4 잡스의 재정적자 위기극복2.5 제5막, 정상에서의 경쟁: 폭발적 상승의 선순환 사이클2.5.1 애플카2.5.2 사물인터넷 시대 도래결론– 애플의 혁신적 전략을 통한 미래 커리어의 비상 준비SWOT 분석4P 분석과 STP전략서론 - 왜 애플인가?애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경영성공요인및 애플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애플 미래전망연구
  • 애플의 마케팅전략 사례연구INDEX1. APPLE 애플 기업소개2. 애플 SWOT 분석3. 애플의 기업핵심역량4. 애플의 경영 성공전략(1) 디자인 경영전략(2) 제품의 혁신(3) 서비스 전략(4) 브랜드 전략(5) A/S전략5. 애플의 STP전략(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애플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판매촉진)7. 결론 및 향후전망< 참고자료 >1. APPLE 애플 기업소

  • [광고론] 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
  • 아이팟(iPod) 마케팅 분석목 차8. 분 석7. 4P전략 분석6. SWOT 분석5. STP 분석4. 환경분석(5C)3. 아이팟(iPod) 제품군2. 애플(apple)사 소개1. 선정동기1. 선정동기▶ iPod은 세계 MP3P 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 국내에서는 I-river와 COWON 등에 밀려 고전을 면치 못함▶ 깔끔한 디자인과 저렴한 가격정책 등으로 무장하여 국내 MP3P 시장에서 엄청난 성장세를 지속▶ 아직까지 국내에서는 MP3P 하면 I-river를 떠올리지만 그 기세를 꺾으려는 iPod의 노력▶ iPod

  • Apple 애플 국제경영전략
  • Apple의 마케팅 전략1. 애플社의 경영전략(1) 공개전략(2) 시장 표준화 전략2. 애플社의 마케팅 전략(1) STP 전략(2) 4P전략(3) SWOT 분석3. iPod의 해외 마케팅 전략(1) 브랜드 마케팅 (2) 디자인 마케팅(3) 보조서비스 ‘iTunes 마케팅(4) 마니아 마케팅4. iPod의 국내 마케팅 전략(1) 체험 마케팅(2) 하이브리드 마케팅(3) 저가전략 마케팅(4) 디자인과 마케팅의 결합(5) 감성 마케팅(6) 스타 마케팅(7) 타겟 마케팅5. 애플을 부활시킨 창조혁신6. 경쟁사와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