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Burberry) 경영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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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버버리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기업개요

2.로즈마리 브라보의 전략
-브랜드 리포지셔닝
-제품라인의 재정비
-브랜드 포트폴리오 확장
-광고전략

3.대두되는 문제점

4.전략수립
-SWOT 분석
-STP 전략
-Marketing Mix

5.결론
-예상되는 결과
-현재의 버버리
본문내용
현재의 버버리

다수의 향수 출시 → 선풍적인 인기
(의류시장보다 악세서리 시장의 잠재시장이 높다고 판단하여 제품품목을 다양화시켜 많은 악세서리, 특히 향수품목에서 성공

아시아 시장 대성공
( 홍콩 및 중국에서 매출액 꾸준히 증가 )

버버리 칠드런, 버버리 골프 론칭

안젤라 아렌츠, 새로운 CEO로 부임
(로즈마리 브라보가 취약했던 홀세일, 유통부문 집중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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