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푸르지오(prugio)의 환경마케팅과 마케팅전략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1 / 2019.12.24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푸르지오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 연구 목표
-기업선정 배경
-연구 목표

2. 환경마케팅의 중요성

3. 대우건설 분석
-대우건설 소개
-대우건설은 환경친화적인가?
-대우건설은 환경친화적인가?(결론)

4. 푸르지오 소개
-푸르지오 소개 배경
-푸르지오 소개

5. 대우건설(푸르지오) 친환경 경쟁력 분석
-대우건설 환경 경쟁력 분석
-대우건설 환경친화적 4P분석
-대우건설 SWOT분석
-대우건설 환경 경쟁력 분석(결과)

6. 전략도출
-STP 전략
-SO / WO 전략
본문내용
SO전략
◦ 환경친화적인 이미지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각화 전략을 추진.
◦ 환경기술 개발에 대한 판매 및 컨설팅 분야로 진출.
◦ 새로운 환경사업분야 진출을 통한 수익증대 효과를 기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우푸르지오,환경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환경친화적 브랜드로서 이름이 있는 푸르지오를 보유.환경과 건강을 생각하는 Well – being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킨 마케팅 사례. 연구목표환경마케팅적 관점에서 대우건설을 분석한다.대우건설이 실제로 환경친화적 기업인지를 판별한다.경쟁기업과 비교하여 대우건설의 환경 경쟁력을 파악한다.환경 경쟁력을 활용 할 수 있는 전략을 도출한다.2. 환경마케팅의 중요성환경마케팅의 중요성환경마케팅의 중요성생존을 위한 자원의 활용.지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건설 업체 들에게 있어 무엇보다도 중요한 일이 될 것이다.현재 국내의 아파트 건설 분야는 브랜드화, 고급화, 차별화를 통한 경쟁과 각각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업체 특유의 경쟁우위 공략을 위한 접전이 치열하다. 이번 프로젝트에서는 높은 고객 인지도와 선호도를 갖고 있는 대림건설의 ‘e-편한세상’ 의 사례를 중심으로 아파트의 브랜드화 전략과 그 효과, 그들이 실시하고 있는 친환경정책, 입주자를 위한 프리미엄

  • [마케팅] 브랜드 아파트 분야의 마케팅 전략
  •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환경-생태형 아파트(친환경 아파트) 등장. 단지 내의 생태 공원, 내장재의 천연 재료화 등을 도입< 표 2 : 기호사각으로 나타낸 아파트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실제적 가치     편의  실용 / 기술유토피아적가치 명예 / 이상 고급/심미 비판적 가치경제성대중성/다양성유희적 가치   환경 (environment)건강 / 가족 엘지 는 이러한 특성을 어떻게 마케팅 전략에 구현했나?3-1 자이의 브랜드자이(Xi)- 엘지 건설

  • 대우건설,투자경영분석,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건설공사 수주 및 아시아 최대의 동물세포 배양시설을 성공리에 준공하여 국제인증 규격의 EPC능력을 입증, Bio/제약분야에서 성과를 거두었다. 특히 진해소각플랜트현장에서 우수한 시공사례 및 다이옥신 처리에 획기적인 실적을 올려 ‘2005 대한민국 친환경기업 대상’을 수상, 그 능력을 인정 받았다.주택분야주택사업은 업계선두의 “푸르지오” 브랜드 파워 및 선진화된 마케팅 전략과 우수한 사업개발 능력, 신속한 시장대응 능력으로 경쟁우위

  • [조직] 대우건설 환경과 전략 분석
  • 대우건설 CASE STUDY환경과 전략 분석DAEWOO E&C목차대우건설 개요내부분석외부분석경쟁전략 분석결언DAEWOO E&CI.대우건설 개요1.회사 연혁과 성장2.경영 이념3.핵심 기업가치DAEWOO E&C회 사 성 장 도대우사태 후 계열사분리, 워크아웃3단계 시련기워크아웃 조기졸업PRUGIO 브랜드 선포경영정상화, 재무구조안정,상승세 지속리비아 비롯 해외시장진출, 주식회사 대우창립대우건설 설립대우센터착공4단계 2차도약기2단계 1차도약기1단계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