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아바온라인 마케팅전략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9.01 / 2019.12.24
  • 4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자 사 분 석

경 쟁 사 분 석

시 장 분 석

소 비 자 분 석

문제점 / 기회요인

목 표 설 정

시 장 세 분 화

표적 소비자 선정

표적 소비자 분석

컨 셉 도 출

4P strategy
본문내용
2025의 인사이트 도출을 위한 FGI 실시

“솔직히 PC방에서 옆 사람은 뭐하나 쳐다보죠”
“PC방에 갔을 때 사람들이 대부분 똑같은 게임을 하길래
저도 한번 해본 적이 많아요”
“친구들 중에서도 특히 잘하는 애들이 게임을 바꿨다고
하면 우리도 당연히 바꿔볼까 고민하게 되죠”
“진짜 멋지고 간지나는 사람이 게임을 하고 있으면 무슨
게임을 하나 궁금하기도 하고 더 멋져 보여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웹툰의 언어표준화 기능 연구
  • 전략에 의해 민족의 상징인 국가 공용어로 변화하는 일련의 과정이 내포되어있다. 제도권에서 과라니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공용어로 지정한 것은 식민 시기부터 과라니어가 일상 언어의 지위를 유지하면서 파라과이 사람들의 정체성을 표상했기 때문이다. 과라니어의 공용어 지정 이후 정치가들은 과라니어를 포플리즘의 수단으로 적극 활용하고 있다. 이는 과라니어의 정서적인 측면에 호소하는 것이다. 민족의 표상으로서 과라니어의 활용은 대

  • [인터넷중독] 인터넷중독의 악영향과 그 대안
  • 아바타 사업의 사업적인 매력 중의 하나는 원가 부담이 적고, 수익률이 높다는 점입니다. 즉, 아바타 판매는 결제 수수료를 제외하면 매출액의 60%가 순이익으로 연결된다고 한다. 먼저, 세이클럽은 2003년 하반기에 미국의 장난감 업체 마텔사와 제휴를 맺고, 바비인형’ 아바타를 선보였다. 또한, 세이클럽은 오프라인 업체 제휴를 맺고 아바타를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벌였는데, 이들 오프라인 업체들이 온라인 아바타를 활용한 마케팅에 적극 뛰어드

  • [경영학] Fun경영(펀경영)
  • 아바타 자선 판매 행사를 진행해 얻은 수익금 전액과 세이클럽 회원들이 기부한 세이캐쉬 전액을 합쳐 3000만원의 후원금을 조성, 월드비전에 전달했다. 후원금은 월드비전을 통해 사랑의 도시락 나눔의 집과 결식아동, 소년소녀 가장에게 전달되었다.4. 가슴이 따뜻한 클럽 후원NEOWIZ는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아낌없이 사랑을 나누고 있는 세이클럽 내 자원봉사 클럽을 후원한다. 클럽의 자원봉사 후기 리포트를 통해 월단위로 우수 클럽

  • [인터넷광고] 현대카드 온라인마케팅전략기획서
  • 전략맞춤형 카드 !!! OFF-LINE 마케팅 전략신규고객 확보 전략카드 이용률 증대 전략가맹점 확보 전략ON-LINE 마케팅 전략CJ몰 멕켄리골프 등 19개 사이트와 제휴 이들 사이트에 배너 게재인터파크와 보너스 이벤트 행사 운영중삼성카드이니시스와 제휴, 온라인 마켓 포탈사이트 ‘온켓’ 사이버 지점 개설비씨카드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사이버지점 운영중네이버 등과는 파트너쉽 제휴를 통해 회원신청 받고 있음타 카드사와 달리 메인 홈페이

  • [인터넷광고] 농협 온라인마케팅전략기획서
  • 각 동네 부녀회에 무료 홈페이지를 제공하고 그 홈페이지를 농협의 프로모션 툴로 이용.우수 홈피에 인센티브 제공. Online 농장 주말농장의 대안 개념으로써인터넷 상에서 온라인 농장을운영 및 관리할 수 있도록 함Online Marketing InsightTotal Marketing InsightpublicityM to MTV인쇄새로운 개념의 e-nonghyup.com우리의 전략을 통해 농산물 상거래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개선미래에 다시 한 번 통합 상거래 중심의온라인 마케팅 기회 창출앞으로 우리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