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쓰린 속을
달래어드리겠습니다”
맛의 정직함을 믿는 조직
투명경영, 윤리경영을 실천하는 조직
→ 안전제일주의자 : 지속 가능한 성장에 최우선 목표
→ 최고의 가치는 고객만족
고객이 웃고 즐기며 회포를 푸는 식당
깨끗하고 청결한 식당
친절한 서비스를 자랑하는 식당
친근하고 편안한 식당
고객이 술 마신 다음 날 해장이나 식사용으로 해장국 메뉴를
생각할 때 우리 브랜드가 우선적으로 생각나도록 고객이
해장국에 가진 이미지를 잘 나타내는 로고를 사용하고
기억하기 쉬운 브랜드 명을 사용한다.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키도록 트렌드를 반영하는 꾸준한
메뉴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는
경희대 최고 명성의 해장국 전문점이 되는 것을 목표로 사업을
진행하고자 한다.
사업계획서(커피전문점)과 목 교 수 명 학 과 학 년 학 번성 명 제출일자 【 목 차 】Ⅰ서 론 Ⅱ본 론 1. 상 호 1p2. 사업계획1) 사업동기 1p2) 사업의개요 3) 입지선정 1-2p3. 시장분석1) 소비자 분석 2p2) 경쟁점포 분석 2-3p4. 운영계획1) 메뉴계획 3-4p2) 생산(서비스)계획 4p3) 매출계획 4-5p4) 이익계획 5p5. 소요자금 및 자금조달방안1) 소요자금 분석 6p2) 자금조달방안 6p6. 추정 손익계산서 6-7p7. 사업추진 일정계획 7-8p8. 발전계획 8pⅢ 결 론 9p
Brunch Cafe 목차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자사 소개표적시장컨셉과 인테리어제품 및 메뉴시장조사(경쟁사)시설 설비 및 선제비용추진스케줄마케팅계획소요자금 및 조달계획추정 재무제표SWOT분석(사업)계획사업개요(창업배경)- 2009년도부터 미국에서 건너온 커피 전문점 영향으로 대형 트랜드 커피 전문점이 유행했다. 하지만 이제는 점점 트랜드가 변하여 브런치 카페를 커피 애호가들이 선호하는 식으로 변하고 있다.-생활패턴의 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