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장년층을 위한 실버 쇼핑몰 및 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 소개
2. 비전 & 미션
3. 비즈니스 모델
4. 수익모델
5. 외부환경 분석
6. 내부역량 분석
7. 경쟁자 분석
8. SWOT 분석
10. 마케팅 전략
11. 연구 개발 전략
12. 핵심 역량
13. 유통 전략
14. 성장 전략
15. 중장기 전략
16. 재무 전략
17. 추정 손익 계산서
본문내용
내부역량 분석
- 고령화에 발맞춘 사업 아이템으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가능성 증가
- 단기간적으로 오프라인 매출 수익률이 클 것으로 예상
장기간적으로 온라인 매출 증가 예상 (인터넷 사용 연령층의 확산 및 고령화)
오프라인 매장 : 1층 매장, 2층 카페 및 모임의 장소(휴식공간) 배치로 인해
구입을 목적으로 방문하는 고객 뿐만 아니라 2층을 방문하는
고객에게도 매장 상품 노출 (2층 - 기초의료장비 설치)
온라인 매장 : 쉬운 인터페이스와 큰 글자 사용으로 고객 편의 제공 및 오프라인
방문 고객의 데이터 베이스 저장으로 맞춤형 제품 제공.
과거 구매 제품에 대한 스타일 분석을 통해 비슷한 취향의 상품
추천 인터페이스 추가
지역별 오프라인 매장의 확장으로 프랜차이즈 지점에 상품 제공 및 인테리어
비용 지원을 통해 과거의 노인정과 비슷한 고급화 된 노인들의 모임 장소
제공으로 사업의 확장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 향상, 확산을 추구
- 서비스 : 다양한 연령층의 점원 확보로 고객에 상품에 대한 서비스 제공
- 품 질 : 중, 고가의 상품 진열로 인한 품질과 서비스에 대한 만족 추구 (명품관 운영)
마케팅 : 프랜차이즈 확장과 마케팅을 통해 단순한 쇼핑몰을 넘어서 고객이
거부감이나 부담감 없이 방문할 수 있는 브랜드 이미지 구축
1. 미래 대기업의 실버 산업 진출 예상
1) 한 시장을 특정 제품이 점유하고 있는 상황에서
그 시장을 새로운 상품이 점유하기는 힘든 것이
현재의 시장 상황.

2) 노년층 의류 시장에 최대한 빠른 진출과 프랜차이
즈 사업과 같은 사업 확장으로 대기업의 시장 진출
이전에 이 사업분야에서 확고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한다.
Risk 관리 (2)
2. 고급화 된 모임공간으로의 고객 확보 가능성 제고
1) 현재 카페와 같은 고급화 된 공간으로서 노년층
방문 고객을 확보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임. 미래
노년층의 사회 활동과 경제적 활동이 늘어나고 소득
수준이 증가하면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예상.

2) 이러한 공간을 확보하는데 막대한 예산이 소요
되기 때문에 사전에 연령별, 지역별, 소득 수준에
따른 의향 조사가 선행 되어야하고 이에 따른
세밀한 타겟팅이 필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노인을 대상으로 한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 - 산업 기업 및 제품 분석, 경영전략, 소요자본 및 제품 개발 계획
  • Ⅰ 사업계획서 요약문최근 노인 인구의 증가와 여가를 찾는 노인들의 증가로 노인을 대상으로 하는 실버타운, 실버쇼핑몰 등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비교적 진입장벽이 낮은 인터넷을 통한 실버타운구축으로 기업의 인지도를 높이고 여행ㆍ이벤트ㆍ쇼핑몰 등에서 중개수수료 및 판매수익을 추구한다. 초기의 노인을 위한 이벤트 & 여행 & 쇼핑몰 운영에서 좀 더 범위를 확대하여 노인 전문 포털 사이트를 운영한다. 포털의 형태를 취하지만 비즈니스

  • [사업계획서] 노인을 위한 실버카페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서ㆍ업 종 : 실버카페ㆍ상호명 : 고운마을‘루’*(정성스러울 루)-목 차-1. 서론2. 사업정의3. 사업관련 산업환경4. 시장동향 : 시장규모, 경쟁사 동향5. 실버카페 특성6. 수익모형7. 전략 프레임워크8. 비즈니스모델 추진 전략✱서론1. 실버카페의 개념고령자들이 호화롭지도 않으면서 밝고 편안한 마음으로 모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카페.우리가 설립하는 실버카페는 장년층부터 노인층에 이르기까지를 고객으로 하는 카페이다.

  • [소비자복지] 실버산업의 현황
  • 실버카페, 휴게소), 떡 등 식품제조 판매업 등시험감독관 파견, 주례사 파견, 주유원/ 경비원/ 가사도우미/ 식당보조원 파견 등◆ 참여절차- 참여신청서 작성 제출 → 해당 수행기관에서 참여자선발기준에 따라 선발 → 참여 계약 체결 및 관련 교육실시후 사업수행2-(1) 정부에 의한 실버산업◆제도소개고령이나 노인성 질병 등으로 목욕이나 집안일 등 일상생활을 혼자서 수행하기 어려운 이들에게 신체활동가사지원 등의 서비담을 덜어주기 위한

  • 파스타 전문점 사업계획서
  • 및 각종 모임 및 각 커뮤니티, 동호회 모임주최- GPS를 활용한 모바일 쿠폰행사(인근지역 휴대폰소지자에게 쿠폰발생)- POINT 카드의 포인트별 행사주체- 서비스메뉴와 공짜 메뉴행사개업25개월차건물 리모델링으로 인한 점포영업정지, 3개월후 재입주가능Key: 리모델링기간중 경비축소 및 기타운영으로 극복- 인건비 축소( 파트타임해고 및 정직원 80% 임금지급통보)- 인터넷 쇼핑몰에 재료 판매운영- 리모델링 인부대상으로 밥집운영,최소한의 매

  • 파스타 전문점 사업 계획서
  • 및 각종 모임 및 각 커뮤니티, 동호회 모임주최- GPS를 활용한 모바일 쿠폰행사(인근지역 휴대폰소지자에게 쿠폰발생)- POINT 카드의 포인트별 행사주체- 서비스메뉴와 공짜 메뉴행사개업25개월차건물 리모델링으로 인한 점포영업정지, 3개월후 재입주가능Key: 리모델링기간중 경비축소 및 기타운영으로 극복- 인건비 축소( 파트타임해고 및 정직원 80% 임금지급통보)- 인터넷 쇼핑몰에 재료 판매운영- 리모델링 인부대상으로 밥집운영,최소한의 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