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일 뷔페 창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동기
2.브랜드네임
3.시장동향
4.사업아이템
5.사업전략
본문내용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과일을 밖에서도 자유롭게 즐기길 원하고 있음.

- 건강과 미용, 맛에 대한 관심증가.

과일유통의 다양화
전국의 신선한 과일을 소비자에게 제공 수월해짐.
농산물 수입자유화 전세계 다양한 과일이 저렴한 가격으로 수입.
총각네 야채가게에서 운영하는 카페형 로드숍

소포장 과일 및 샐러드, 소용량 야채, 생과일 주스 등을 판매.

싱글 20-30대 여성, 맞벌이 부부 같은 小가족 타겟

서울 도시철도공사와의 제휴 등 역세권중심으로 입지

모든 점포의 판매가격을 일원화함
베이커리

각종 과일을 듬뿍 넣어
만든 케익 및 베이커리
천연 과일 아이스크림

색소걱정 없는 천연재료를
사용한 아이스크림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과일 도시락 배달 쇼핑몰 사업계획서
  • 과일을 선보이고 있으므 로 차별성이 있음 - 무점포로 운영되는 경쟁업체는 아직 두 군데 정도이며 그 사업내용이 아침배달로 한정되어 있음. 무점포업체장 점단 점아침과일아침에 각 가정으로 3종류의 과일을 35,000원에 제공배달시간이 아침으로 한정되어 있음생생과일부산을 중심으로 과일을 배달하고 있음복잡한 주문절차와 높은가격(6) 설문조사 분석설문 제목: 과일 배달 서비스 창업건. (가칭 : 향긋한 세상)조 사 자 : 소 속 : 지도 교수

  • [사업계획서]디저트 카페 사업계획서
  • 창업초기, 메뉴 수를 줄여라 메뉴수가 적으면 조리시간도 단축되고 조리시간이 단축되면 자연히 써빙 속도가 빨라져서 빠른 서비스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② 성장기: ㄱ. 창업메뉴와 운영메뉴는 구별할 수도 있다. 시장조사나 고객 기호도 조사를 거쳐 정성껏 만든 메뉴도 고 객들의 외면을 당하는 때가 있기 마련입 니다. 그렇다고 해서 창 업 초기에 내민 메뉴를 반응이 안좋다고 해서 무조건 없애 버리는 것은 매우 위험한 발상이며, 고객에게

  • 사업계획서- 도시락전문점 창업
  • 창업자금 준비가 가능한지 알아보았다. 기타의 대출방법도 있으나 이자상환으로 인하여 매달 일정한 비용이 발생하는 부분을 최소화 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허나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를 찾지 못하여 2인 공동출자를 통하여 창업자금을 준비토록 한다.< 목차 >Ⅰ. 사업계획서 개요Ⅱ. 사업 개요1. 사업의 방향 2. 구체적 사업 방향 및 핵심역량3. 사업체 현황 (설립예정) Ⅲ. 산업분석Ⅲ. 상권 분석 1) 상권의 변천과 특성2) 조사상권

  • [창업계획서] 커피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창업 실전게임』, 넥서스, 2004.전기홍, 『장사 잘되는 카페』, 마일스톤, 2013.김현우, 『카페불패 손대는 카페마다 핫플레이스로 만든 창업 성공 전략』, 미디어윌, 2013.이재후, 『커피하우스 창업하기』, 예신books, 2010.KOSIS 국가통계포털, http://kosis.kr/e-나라지표, http://www.index.go.kr/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index.html창업경영신문, http://sbiznews.com/news/?action=view&menuid=11&no=25003창업114, http://www.cu114.com네이버 지도, http://map.naver.com비즈한국, http://b

  • 창업계획서 - 도시락 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PPT
  • 창업 초기 지인들의 긍정적 구전효과를 기대. (3) SNS마케팅인스타그램,페이스북,네이버블로그,맛집사이트 등을 통해 일본의 1인 식당을 벤치마킹한 식당이 부산에서 형성되었음과 특별한 분위기 및 ‘미(味)’를 강조하는 홍보활동.정보화 시대에 맞춘 홍보활동으로서 맛집 사이트 등의 홍보활동의 경우에는 ‘맛있는 집’을 찾으려는 소비자의 자발적인 정보탐색을 위해 정보를 접하는 것이기 때문에 제공되는 정보의 신뢰성과 추후 가게를 방문 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