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상표(브랜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제 1절 제조업체 상표
제 2절 유통업체 상표
재 3절 개별 상표
재 4절 공동 상표
본문내용
현재 유통업체에서 실시하는 끼워 팔기는 대체로 동일 상품이나 관 련 제품을 끼워주는 형태 :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지 못함
인터넷을 활용하여 끼워 팔기 제품을 다양화 시켜 고객의 다양한 욕구를 만족
제품광고는 단시간에 특정 타겟에 집중적이고 지역, 계절, 소비성향 의 편차에 따라 차별적이고 순차적인 방법으로 접근
기업광고는 장기적인 관점에서 잠재고객, 계절, 장기적으로 폭넓은 방식으로 접근
사례 : 풀무원의 청정 이미지
행사요원 전문교육 등을 실시하여 제품에 대해 정확한 정보를 전달, 고객과 제조업자 간의 갭을 감소 시킴
사례 : 민들레 영토 일정기간 교육을 통해 도우미를 선발하고, 손님들에게 양질의 서비 스를 제공하기 위해 매일 회의를 열어 도우미의 활동을 평가
타깃 고객을 정하고 그들의 성향을 종족 별로 분류하여 차별화된 마케팅 시행
사례1 : 메트로 섹슈얼족 (패션과 외모에 많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
사례2: 웰빙족
고객(Customer)
기회비용(Cost)
편의성(Convenience)
양방향 의사소통(Communications)
Co-Benefit 이란 고객의 측면에서 ‘나’의 가치를 극대화 시킴으로서, 그 로 인한 기업 운영비용 감소와 영업수익 증가를 도모하는 고객과 기업 의 WIN-WIN전략
PB상품에 대응하는 NB상품의 미래 전략은 보다 나은 품질과 가치를 전달하는 것이 가장 근본
감성 마케팅, 맞춤형 생산전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브랜드 개성과 감성마케팅
  • 브랜드 개성과 감성 마케팅목 차감성 마케팅의 종류감성 마케팅브랜드 개성의 사례브랜드 개성상표 충성도상표 충성도상품 충성도의 정의여러 상표 대안들 중에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상표에 대한 지속적인 편향된 구매 행동사례 1 롯데껌 광고사례 2 2% 광고상표 충성도의 전략적 시사점판매 촉진의 남용은 부정적 결과 야기장기적 상표 충성도 구축을 위해 높은 제품 품질의 유지와 지속적 광고의 수반 필요브랜드 개성소비자가 특정의

  • [기업관리][기업][기업브랜드관리][기업정보관리]기업브랜드관리(기업상표관리), 기업정보관리, 기업인재관리, 기업마케팅관리, 기업고객관계관리(CRM), 기업위험관리(기업리스크관리), 기업생산관리 분석
  • 기업브랜드관리(기업상표관리), 기업정보관리, 기업인재관리, 기업마케팅관리, 기업고객관계관리(CRM), 기업위험관리(기업리스크관리), 기업생산관리 분석Ⅰ. 기업브랜드관리(기업상표관리)1. 브랜드라이프사이클(Brand Life Cycle : 브랜드수명주기)에 대한 개념이 미흡하다2. 브랜드 베끼기가 성행하고 있다3. 장기적 관점의 브랜드 심어주기보다는 자극적 이미지만을 강조하는 브랜드가 많다Ⅱ. 기업정보관리1. 데이터 가용도2. 하드웨어와 소프트웨

  • [외식산업 외식상표] 크라제제버거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HWP)
  • 외식 브랜드 마케팅분석 - 4P STP SWOT, 시장환경분석, 성공요인 분석 - CONTENTSⅠ. 서론 - 주제선정배경 및 브랜드소개1. 브랜드소개 2. 기업이념 / 경영원칙3. 연혁 / HISTORY4. 주요메뉴 소개 Ⅱ. 본론 1 - 시장환경 분석 / 경쟁사 비교1. 경쟁사 비교분석1) 아웃백 스테이크 2) 마르쉘 3) 베니건스 4) 빕스5) T.G.I Friday 6) 프레쉬니스 버거2. 페스트푸드 / 햄버거 시장환경분석3. 외부 환경분석1) 인구 통계적 환경 2) 정치 제도적 환경 3) 사회 문화적 환경4) 경

  • [외식산업 외식상표] 크라제제버거 브랜드분석 성공요인 및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브랜드전략 조사 4P MIX , STP , SWOT 분석성공요인, 마케팅분석 서론 - 기업소개, 브랜드소개> 브랜드소개, 현황, 로고의미 등> 연혁, 제품 컨셉, 경영이념 / 방침 등본론 1 - 크라제버거 성공전략, 차별화전략본론 2 - 햄버거시장 환경 분석 : 경쟁업체 롯데리아 맥도널드 비교분석> 롯데리아> 맥도널드본론 3 - Markaeitng 전략> 마케팅전략 4P - MIX분석 (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마케팅전략 - SWOT

  • [소비자] 브랜드 개성과 감성 마케팅
  • 브랜드 개성과 감성 마케팅브랜드 개성과 감성 마케팅목 차감성 마케팅의 종류감성 마케팅브랜드 개성의 사례브랜드 개성상표 충성도상표 충성도상품 충성도의 정의여러 상표 대안들 중에서 하나 또는 그 이상의 상표에 대한 지속적인 편향된 구매 행동사례 1 롯데껌 광고사례 2 2% 광고상표 충성도의 전략적 시사점판매 촉진의 남용은 부정적 결과 야기장기적 상표 충성도 구축을 위해 높은 제품 품질의 유지와 지속적 광고의 수반 필요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