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Jollibee 졸리비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Environment - Analysis (환경분석)
2.Marketing - Analysis (시장분석)
3.Strategy - Analysis (전략분석)
본문내용
The Philippines’ No.1 Fast-food chain

Mark the P1 billion sales now has about 1400 stores in the Philippines and 161 in other countries.

Mr. Tony Tan 아이스크림 점포 창업
Jollibee Foods Corporation is born (sales of P2million)
Jollibee Foods Corporation enters list of Top 1000
Corporations. Jollibee ended the year with 10 stores.
Jollibee enters list of Top 500 Corporations and assumes market
leadership in local fast food industry.
Jollibee have 112 stores nationwide
Opened 50 stores nation-wide; total of 350 stores.
Jollibee store count closed to 988 stores nationwide.
For the sixth straight year, the Far Eastern Economic Review
ranked JFC as the Philippines' Leading Company
국내 시장에서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해외에 진출할 때는 자국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인근시장부터 공략해 들어가는 방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졸리비 Jollibee 세부분석
  • 졸리비 매장은 특이한 점이 있다. 대부분이 맥도날드 옆에 있다는 것이다. 여기에는 졸리비 만의 전략이 숨어있다. 세계적으로 큰 시장을 형성하고 있는 맥도날드가 매장을 낼 때 철저한 분석을 하기로 유명하다는 것을 잘 알고서는, 졸리비 자체적으로 상권분석을 하기 보다는 철저한 분석을 통해 들어간 맥도날드 매장 옆에 그냥 매장을 내는 것이다. 이러한 단순한 전략은 졸리비를 크게 성장시켰다.8. Key financial and operating ratios매출액증가율 Jollibee

  • [서비스경영론] Jollibee Foods Corporation의 경영사례
  • 분석맥도날드, 롯데리아,졸리비3사의 공통점1) 어린이 상품 3) Use red color- High energy and passion; can excite and stimulate2) Driving ThruRBUMega ManilaLuzonSouth LuzonVisayas human resources, admistration, finance and network발달을 이전하여 관리의 효율을 높임 조직구조Metro Manila고객서비스에 초점지점급 매장들을 주요상권에 개장South Luson 매장늘리기, 서비스 수준향상에 초점지역내에서 고객들에게 Jollibee의 서비스를 제공하였다.지역 마케팅을 시행하였다조직구조No

  • [마케팅전략]기업의 성공 사례 분석
  • 마케팅을 벌이는 기업. 영안모자는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거론할 때 우리나라가 내놓을 수 있는 대표 적인 중소기업 중 하나이다. 1백% 모자만 생산하며, 스포츠 모자가 주력이다. 영안모자의 세계시장 점유율은 40%선. 우리나라 업체 가운데 全세계 시장점유율 이 가장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생산량의 97%를 수출하는 이 업체는 이 분야 에서 단연 1위를 달리고 있다. 7. 대성금속세계최대 항공사인 보잉社와 777상표 사용 여부를 놓고 숙명의 한판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 - Levi’s목 차국제마케팅 개념.1) 마케팅의 정의① 마케팅이란? ② 국제마케팅이란?2) 국제마케팅① 국제마케팅 믹스전략 ② 국제마케팅 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③ 국제마케팅의 발전과정④ 국제마케팅의 정보시스템국제마케팅의 사례- Levi’s1) Levi’s 역사① Levi’s Jean의 탄생② Levi’s 코리아③ Levi’s 최근상황2) Levi’s 전략 ① Levi’s SWOT 분석* Levi’s 경쟁사 분석② Levi’s STP 분석③ Levi’s 4P 전략3. Levi’s의 성공

  • 롯데리아의 베트남 진출
  • 분석해야하며 그에 맞게 전략적으로 현지화가 일부 이루어지는 것은 불가피하기도 하다. 현지화를 통해서 시장에서 점유율 늘렸다하더라도 지나친 현지화는 브랜드 자체의 정체성을 잃어버릴 수도 있다는 문제점이 있다. 스타벅스나 맥도날드를 보면 나라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표준화된 서비스와 어느 나라에서든 같은 맛을 볼 수 있는 표준화 전략을 추구하고 있다. 그 결과 브랜드의 정체성을 잃어버리지 않고 세계에 여러 나라에 진출해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