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넥슨 중국 진출 성공 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NEXON 기업소개 (회사 & 사업)
2. NEXON 비즈니스 파트너 - 중국
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분석
4. NEXON의 발전방향
- 본문내용
-
Ⅰ. 게임 개발 및 서비스
바람의 나라, 마비노기, 메이플 스토리, 카트라이더 등 대중적이고 사랑받는 게임
Ⅱ. 게임 퍼블리싱
- 창작자와 소비자를 연결하여 가치를 창출
- 제작자는 넥슨이 아니지만 퍼블리셔 역할을 하여 단순한 유통자의 역할뿐 아니라 제품의 기획, 프로젝트 관리, 자 금조달, 제작, 마케팅, 고객관리 등을 총괄적으로 책임지 는, 제품 및 서비스의 종합 지휘자 역할
게임 캐릭터를 이용한 코믹북, 학습만화, 동화, 워크북 등 아동출판과
게임공략집과 같은 게임출판, 학습지 및 실용서 등의 학습출판
게임 캐릭터를 이용한 문구, 지재류, 완구, 스포츠용품, 가방류, 신발류
생활용품, 식품음료, 완구 등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진행하고
있으며, 넥슨 브랜드 확립에 힘쓰고 있다.
넥슨 콘텐츠의 적용범위를 넓히고, 캐릭터에 생명력을 부여하기 위해
기획된 신규사업이다. <메이플스토리>애니메이션은 일본에서 먼저
방영을 실시했고 국내로 역수입되어 방영되기도 했다.
중국의 거대한 시장규모, 급격한 성장
문화적인 유사성
한국업체의 중국 온라인게임 선점
자료평가
- 돈주고 살 필요가 없네요 돈아까워
- penta***
(2012.05.09 11:46:4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 [공기업민영화] 공기업민영화의 의의, 필요성, 유형과 공기업민영화의 문제점 및 외국 공기업민영화 사례를 통해 본 향후 공기업민영화문제의 해결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