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고운세상피부과 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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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새로운 소비트렌드 개요
2.고운세상B&H
3.4Ps 분석
4.광고사례
5.결론
본문내용
평균수명연장(2000년 76세 -> 2009년 79.5세) 출처: 보건복지부
젊음을 얼마나 오래 유지하는가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전세계의 관심사
영원한 청춘으로 아름다움의 기준이 집중

피부과 이용고객 중 40~60대는 최근 3년 사이 3배정도 늘어, 20~30대 이용객을 훨씬 뛰어넘음
40~60대가 주름치료에 쓴 금액은 최근 3년 사이 5배 이상 늘어남
과거 피부과의 치료가 여드름 치료 중심이었다면 현재는 중년층 소비자의 증가로 안티에이징 치료가 중심이 됨

1998년 서울 돈암동 고운세상클리닉에서 시작
규모 : 국내21개+해외2개의 네트워크 병원운영
고운세상 피부과 – 강남, 김양제, 노원, 돈암, 명동, 목동, 방배, 부산, 분당, 울산, 일산, 잠실, 청담, 평촌, 홍대, 인천, 광주, 부평, 청주
고운세상 성형외과 - 압구정, 홍대, 성남
2008년 미국 베버리힐스 지점
2010년 미국 오렌지카운티 어바인 지점
고운세상B&H 안건영 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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