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한수테크니칼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기업소개
Ⅱ. 산업시장 세분화
Ⅲ. 표적시장의 선정
본문내용
1988 05  11일 한수테크니칼서비스(주) 법인 설립
1988 06  일본 KURITA공업(주) 초순수 제조장치 한국AGENT 계약              현대전자FAB#1~6PROJECT 외 다수 수주
1994 03  초순수 제조 PLANT MAINTENANCE SERVICE 업무개시1996 11  해외 수처리 PLANT 공사 진출(현대전자 HSE PROJECT)
1999 09  현대전자 MAINTENANCE 용역 계약 체결
2002 01  삼성전자(주) 천안 본사업장 초순수 제조설비 수주
2004 04  일본 KURITA공업(주) 최우수 해외관계회사 표창
09  RO VESSEL특허등록(등록번호 제10-0624714호)
및 실용신안등록(제20-0410545호)
02  일본 KURITA 공업(주)
OUTSTANDING ERFORMANCE AWARD 2006 수상
2007 05  발포제 절단장치 특허등록 (등록번호 제 10-0718183호)
• 취수 된 원수의 1차 처리설비
• 수중의 탁도, 색도, 유기물 성분 제거 → 생산 현장에 필요한 용수 공급
• 제품 생산 및 세정에 필요한 물의 이온, 미립자, 세균 등을 제거 → 순수 공급
• 대부분의 수중 불순물을 제거
참고문헌
「출처」
• 한수테크니컬서비스  www.hansuts.co.kr
• 워터저널  www.waterjournal.co.kr  / http://blog.naver.com/waterjournal
• 네이버 뉴스 http://news.naver.com
• 조인 뉴스 http://www.joins.com/
• LG화학 http://open.lgchem.com/
• 통계청 http://kostat.go.kr/

「참고도서」
• 산업마케팅 (유동근, 이용기, 전태유 공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비스분석] 베니건스 성공 전략 및 향후 미래 전략
  • Ⅰ. 서 론 1. 회사 선정 동기 Ⅱ. 본 론 1. 회사소개 1) 비 전 2) 창업 배경과 컨셉의 기원 3) 연 혁 4) 종업원 교육 2. 환경분석 1) 외식산업에 대한 분석 2) 외식산업에 새로운 환경변화 (1) 시장변화 (2)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 환경의 변화3)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2) 빕스(3) T.G.I 프라이데이스3. 자사분석 1) 시장기회분석 (STP분석) (1) 시장세분화(2) 타겟팅(3) 포지셔닝2) 마케팅믹스 4P (1) 제 품 (product)① 보다 차별화된 음식②

  • [마케팅]전자상거래가 기존산업에 미치는 영향과 디지털 스위치 전략
  • 시장환경과 전혀 다른 시장이 형성되고 있다. 인터넷 비즈니스의 성공비결은 무엇이며, 디지털 경제시대의 마케터들은 어떻게 적응해야 할 것인가? 창의력이 성공의 관건 지난 학기에는 글로벌 경영사례 연구라는 새로운 과목을 개설하여 창업스쿨 형식의 강의를 하였는데, 수강한 학생들에게 각각 비즈니스 플랜을 발표하게 하였는데, 두 팀이 실제로 창업을 하였다.한 팀은 중소기업진흥공단으로부터 창업지원자금을 받기도 했

  • [국제광고] 중국광고시장 진출전략
  • 시장 주도세력이 공급자에서 소비자로 급격히 전환되고 있다. 소비자의 선택의 폭도 넓어져 일부 고급품, 하이테크 소비재를 제외한 대부분의 소비재에서는 기업간 경쟁이 점차 치열해지고 있으며 특히 가전제품에서는 가격인하 등 출혈경쟁이 격화되고 있다. 2> 진출전략 및 마케팅 방안 1) 지역별 특성을 고려한 시장세분화 및 표적시장 설정 중국은 한반도의 43배에 달하는 광대한 국토를 보유하고 있다. 한 개 성의 인구가 보통 수천만명에 이르는

  • [서비스기업성공사례] 아웃백의 성공사례 및 분석
  • 산업으로서 가족 단위의 외식고객이 부담 없는 가격으로 편안함을 느끼며 식사할 수 있는 식당을 말하며, 음식은 햄버거와 샌드위치, 적정가격의 특별메뉴 보다 대중적이고 간단한 메뉴들이 제공되는 레스토랑」이라고 정의하였다. 미국 N.R.A N.R.A: The 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와 CREST CREST: Consumer Reports on Eating Share Trends에 따르면 레스토랑은 세 개의 세분시장 즉 퀵 서비스, 미드스케일, 업스케일이며 패밀리 레스토랑의 뜻은 그중 미드스케일 레스토랑

  • [마케팅 관리]쿠쿠 성공적인 마케팅전략 분석
  • 시장 진입시 주로 혜택 포지셔닝 전략을 취했지만,점차 개성 포지셔닝 쪽으로 변해갔다. 2)마케팅 믹스 (4P)product최초로 전기 압력밥솥 출시, 축적된 노하우와 기술력으로 성공price서비스에 비해서 타사에 비해 상대적 저가격, 다양한 가격 선택폭 고객의 다양한니즈에 부합.promotion쿠쿠하세요” 이미지로 주부들간에 구전효과, 중소기업 임에도 불구하고 찾아가는 A/S 서비스망 구축.place초기 진입 시, 할인매장을 중심으로 판매하다가 점차 백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