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노원 여성의원 산부인과 서비스 프로모션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주제 선정 동기
·본론 - Ⅰ.노원여성의원 소개& 분석
-진료과정(청사진)
Ⅱ . 경쟁사 분석
-에비뉴 여성의원
Ⅲ . 서비스 문제 상황 분석
1>노원여성의원의 강점
2>노원여성의원의 약점
Ⅳ. 서비스 문제 해결 전략
1> 온라인
2> 오프라인
·결론
- 본문내용
-
1-4. 사람관리(내부마케팅)
-적합한 종업원 채용: 최소 1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가진 간호사 선발
-교육과 훈련: 병원의 직원 전체가 정기적인 산부인과 학회참여 및 자발적 학습
원장님의 의료서적 추천, 원장님과 간호사간의 질의응답 등으로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하고 있음. '친절하게 편하게'를 구호로 매일 아침
조회 시작
-내부 커뮤니케이션 강화: 아침 조회를 통해 예약환자 정보 공유, 매일 오후
스텝회의로 직원간의 불편한 사항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짐.
-임파워먼트: 진료는 사람의 병을 고치고 진단하는 일이므로 간호사 재량권이
높아지면 그만큼 잠재된 위험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간호사의
재량권은 작음. 사소한 일이라도 원장님께 보고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짐.
2. 서비스 청사진
Ⅱ . 경쟁사 분석 -에비뉴 여성의원
1. 경쟁사 : 에비뉴 여성의원
2. 주 타겟시장 : 20~30대 미혼여성
3. 목표 : 여성에게 편안함을 주는 병원.
4. 진료과목 : 미혼 여성클리닉, 여성성형, 피부 클리닉, 지방성형, 여성성병 클리닉
5. 위치 : 7호선 노원역 5번출구 롯데백화점 앞 베니건스 7층
6. 홍보방법 :
에비뉴 여성의원은 적극적 홍보방식을 취하고 있다. 노원역 출구에 광고판을 부착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원장님의 주기적인 칼럼게재와 빈번히 올라오는 인터뷰 기사 등으로 온라인 상 에서는 노원구 산부인과 중 단연 눈에 띈다. 주위 고등학교, 대학교 등의 강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올바른 상식, 산부인과에 대한 인식을 좋게 만
- 참고문헌
-
노원여성의원 홈페이지http://www.nwclinic.co.kr/
에비뉴여성의원 홈페이지http://www.avenueclinic.co.kr/
에비뉴 여성의원 블로그 http://blog.naver.com/myfit1004
맘스홀릭베이비, 지후맘의 임산부 모여라,미즈클럽 이벤트카페 이미지 참조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