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노원 여성의원 산부인과 서비스 프로모션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주제 선정 동기

·본론 - Ⅰ.노원여성의원 소개& 분석
-진료과정(청사진)


Ⅱ . 경쟁사 분석
-에비뉴 여성의원


Ⅲ . 서비스 문제 상황 분석

1>노원여성의원의 강점
2>노원여성의원의 약점


Ⅳ. 서비스 문제 해결 전략

1> 온라인
2> 오프라인

·결론


본문내용

1-4. 사람관리(내부마케팅)

-적합한 종업원 채용: 최소 1년 이상의 실무 경력을 가진 간호사 선발

-교육과 훈련: 병원의 직원 전체가 정기적인 산부인과 학회참여 및 자발적 학습
원장님의 의료서적 추천, 원장님과 간호사간의 질의응답 등으로
교육 및 훈련을 실시하고 있음. '친절하게 편하게'를 구호로 매일 아침
조회 시작

-내부 커뮤니케이션 강화: 아침 조회를 통해 예약환자 정보 공유, 매일 오후
스텝회의로 직원간의 불편한 사항을 털어놓는 시간을 가짐.

-임파워먼트: 진료는 사람의 병을 고치고 진단하는 일이므로 간호사 재량권이
높아지면 그만큼 잠재된 위험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간호사의
재량권은 작음. 사소한 일이라도 원장님께 보고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짐.





2. 서비스 청사진



Ⅱ . 경쟁사 분석 -에비뉴 여성의원

1. 경쟁사 : 에비뉴 여성의원
2. 주 타겟시장 : 20~30대 미혼여성
3. 목표 : 여성에게 편안함을 주는 병원.
4. 진료과목 : 미혼 여성클리닉, 여성성형, 피부 클리닉, 지방성형, 여성성병 클리닉
5. 위치 : 7호선 노원역 5번출구 롯데백화점 앞 베니건스 7층

6. 홍보방법 :
에비뉴 여성의원은 적극적 홍보방식을 취하고 있다. 노원역 출구에 광고판을 부착해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원장님의 주기적인 칼럼게재와 빈번히 올라오는 인터뷰 기사 등으로 온라인 상 에서는 노원구 산부인과 중 단연 눈에 띈다. 주위 고등학교, 대학교 등의 강연을 통해 학생들에게 올바른 상식, 산부인과에 대한 인식을 좋게 만
참고문헌
노원여성의원 홈페이지http://www.nwclinic.co.kr/
에비뉴여성의원 홈페이지http://www.avenueclinic.co.kr/
에비뉴 여성의원 블로그 http://blog.naver.com/myfit1004
맘스홀릭베이비, 지후맘의 임산부 모여라,미즈클럽 이벤트카페 이미지 참조
서비스마케팅 이유재 (학현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의료서비스마케팅] 건국대학교병원 의료서비스(외국인환자유치전략)
  • 서비스 활동도 하고 있다.→ 이러한 해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건국대학교 병원의 해외 마케팅과 관련하여 자세히 알아보고자 한다. 먼저 건국대학교 병원과 서울 성모병원의 해외환자 유치 전략에 대해 비교분석하고, 이에 맞춰 건국대학교 병원의 해외환자 유치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 알아보겠다.2. 해외환자 유치 전략 비교분석보건복지부에 따르면 복지부에 등록한 1,547개 해외환자 유치기관 중 1,468개소가 제출한 자료를 분석한 결과 지난해 외

  • 의료관광마케팅
  • 의료관광마케팅Ⅰ. 서론 Ⅰ-1. 의료관광의 정의Ⅰ-2. 의료관광의 발달배경Ⅰ-3. 의료관광의 분류Ⅱ. 본론Ⅱ-1. 국내의료관광산업의 환경 분석Ⅱ-2. 의료관광을 위한 서비스마케팅 이론Ⅱ-3. 의료서비스마케팅Ⅱ-4. 병원 서비스 마케팅 전략Ⅱ-5. 병원프랜차이즈 전략Ⅱ-6. 해외 의료 관광 마케팅Ⅱ-7. 국내의료서비스 마케팅 사례Ⅱ-8. 대구의료관광Ⅲ. 결론- 대구 의료관광의 문제점과 발전방향제시Ⅰ. 서론Ⅰ-1. 의료관광의 정의의료관광산업은

  • [마케팅] 마케팅용어정리
  • 마케팅 19. 블로그 마케팅 20. 음악 마케팅 21. 교육 마케팅 22. 디 마케팅 23. PPL 마케팅 24. 환경 마케팅25. 공익 마케팅 26. 참여 마케팅 27. 스타 마케팅28. 신뢰 마케팅 29. 바이러스 마케팅 30. 넷센티브 마케팅31. 푸쉬 마케팅 32. 풀 마케팅 33. 직접우편 마케팅34. 심비오틱 마케팅 35. 생태적 마케팅 36. 내부 마케팅37. 그린 마케팅 38. 날씨 마케팅Ⅳ. Channel 및 기타 1. 귀족 마케팅 2. 엔젤 마케팅 3. 공동 마케팅4. 웰빙 마케팅 5. Y 마케팅 6. 여성 마케팅7. 유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서비스와 관리로 영화 관람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영화관 내의 전체적인 흐름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고객들에 불평을 현장에 반영하여 개선하는 업무가 바로 Supervisor가 해야 할 일 이라 생각합니다. 업무 시간에는 물론이고 나머지 시간에도 영화관 관리의 전문가로써의 제 미래를 위해 이벤트 및 홍보 마케팅 등의 idea를 제안하고 배우는 데에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지금엔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으로 제 능력에 대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서비스와 관리로 영화 관람의 만족도를 더욱 높여 주었습니다. 영화관 내의 전체적인 흐름을 균형 있게 유지하고 고객들에 불평을 현장에 반영하여 개선하는 업무가 바로 Supervisor가 해야 할 일 이라 생각합니다. 업무 시간에는 물론이고 나머지 시간에도 영화관 관리의 전문가로써의 제 미래를 위해 이벤트 및 홍보 마케팅 등의 idea를 제안하고 배우는 데에 게을리 하지 않을 것입니다. 비록 지금엔 성실하게 최선을 다하겠다는 약속으로 제 능력에 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