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경영]삼성의 녹색경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Green management of SAMSUNG
2.녹색경영의 필요성
3.삼성의 녹색경영
본문내용
 
현장에서 안전불감증이과 환경오염 불감증을 추방하며, 환경사고,
안전사고, 인적사고 근절을 위한 근원적 노력 추진

안전에 대한 최고경영진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삼성 기업문화의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인적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기업은 삼성의 경영활동에서
불변의 전제조건이며 다른 기업과 차별화되는 기업문화



최고경영진의 안전에 대한 적극적 관심

 
현장에서 안전불감증이과 환경오염 불감증을 추방하며, 환경사고,
안전사고, 인적사고 근절을 위한 근원적 노력 추진

안전에 대한 최고경영진의 적극적인 관심으로 삼성 기업문화의 하나로
자리잡았으며 인적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기업은 삼성의 경영활동에서
불변의 전제조건이며 다른 기업과 차별화되는 기업문화



태양광 충전 가능, 재활용플라스틱 소재의 삼성 BLUE
EARTH 폰

바이오플라스틱 소재, 은나노 향균 코팅한 에코폰

반포레미안 태양광 발전이용으로 경관조명 전기사용량
의 약 12%대체


재활용이 용이한 알류미늄 소재로 제품표면 제작
카메라

2011년 완공목표인 삼성디지털시티 모든 폐수의 수질
분석해 재활용, 냉각수 활용으로 스팀사용 줄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삼성전자
  • 경영-“미덥지 못하면 맡기지 말고 썼으면 믿고 맡겨라”과감한 투자결정-삼성전자와 삼성반도체통신의 합병, D램초일류 승부욕-월드 베스트 상품 요구, 제품 생산과 판매까지도 명예 중시녹색경영-제품 전 과정에서 자원절약, 에너지절약, 친환경소재사용 중시4.SWOT 분석A. Strength -삼성전자의 전략적으로 다각화된 사업영역 -CEO의 과감한 결단과 리더십 & 수많은 인재 -브랜드 파워 -강력한 국내 A/S가 있다. -반도체 생산을 통해 축적된 조립기술

  • [환경마케팅] 하이닉스 기업분석
  • 경영(KMS)실시-한미,한 유럽, FTA로 인한 공산품 규제 완화Threats-혁신적인 대체제의 출현 가능성-삼성전자의 핵심기술 유출-중국및 대만의 급격한 성장표 33. 시장점유율4. 삼성반도체 지속경영삼성전자는 사람과 자연을 존중하는 기업 활동을 통해 인류의 풍요로운 삶과 지구 환경 보전에 이바지하겠다는 녹색경영 이념을 바탕으로 “Creating New Value through Eco-Innovation(친환경 혁신 활동을 통한 새로운 가치 창출)”이라는 녹색경영 비전을 선포하고,

  •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성공사례 삼성전자 경영 삼성전자 브랜드마케팅 삼성전자 서비스마케팅 삼성전자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녹색경영, 에코제품 추구111) 내수기업처음에 저가격‧저비용 전략을 택했다.치열한 가격경쟁을 겪고 있었다.고품질과 기술력으로 바꿨다.최고의 제품을 공급하다는 마케팅전략을 선택하게 되었다.12삼성전자는 무역기업 단계에 있을 경우, 해외 시장에 제품을 수출할 때 제대로 수출하기 위하여 외국어에 능통한 한국인이나 한국어에 능통한 외국인을 중심으로 인적 자원을 추구했다. 현재 직원들의 언어 능력이나 다른 관련된 능력을 강화

  • [경영정보시스템]삼성전자의 IT사업-3D TV, 스마트폰
  • 경영-“미덥지 못하면 맡기지 말고 썼으면 믿고 맡겨라”과감한 투자결정-삼성전자와 삼성반도체통신의 합병, D램초일류 승부욕-월드 베스트 상품 요구, 제품 생산과 판매까지도 명예 중시녹색경영-제품 전 과정에서 자원절약, 에너지절약, 친환경소재사용 중시4.SWOT 분석A. Strength -삼성전자의 전략적으로 다각화된 사업영역 -CEO의 과감한 결단과 리더십 & 수많은 인재 -브랜드 파워 -강력한 국내 A/S가 있다. -반도체 생산을 통해 축적된 조립기술

  • [국제경영] 삼성코닝정밀유리
  • 경영으로 성과를 낼 수 있었던 핵심요인은 무엇인가?1) 파트너로써의 재정적 지원원인: IMF 로 인한 합작회사 (삼성코닝)의 재무악화미 코닝 지원:1)삼성 코닝 전화사채를 보통 주로 전환하고 지분률 유지를 위한 미 코닝사의 증자 실시2)유리원판 대금 및 로열티 지불을 한시적 연기3)추가 차관 제공⇨ SCP의 자본금: 64->240억으로 증가, 부채비율 265%로 감소2) 일치되는 이해관계와 상호보완적 경쟁력 보유-미코닝 1)세계최고의 유리가공 및 원천기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