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방법론]캐논(CANON) 브랜드 이미지와 광고 태도 측정 및 진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NTRODUCTION
RESEARCH RESULTS
- BRAND PERFORMANCE
- AD PERFORMANCE
- CONSUMER U&A
- Life Style Questions
- COMPANY IMAGE
- CANON AD EVALUATION
CONCLUSION
- 본문내용
-
캐논은 판매 대수 기준 52%, 매출액 기준 56% 2009년 상반기 국내 DLSR 카메라 시장에서
의 점유율로 1위 달성.
-조사 전문기관 GfK(Gesellschaft für Konsumforschung )-
`TIPA 어워드 2010` 에서 베스트 DSLR 엑스퍼트 부문에서 캐논이 수상. `캐논 EOS 7D`가
사진 및 영상 전문 잡지 편집자가 뽑은 최우수 제품으로 `캐논 EOS 550D`도 베스트 DSLR
어드밴스드로 선정.
-TIPA(Technical Image Press Association) -
캐논이 국내 DSLR 카메라 시장의 절대 강자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초급 사용자부터 사진
기자, 작가 등 전문가까지 모든 사용자층을 포괄할 수 있도록 시장을 세분화 시도. 특히
구매 능력이 충분하지만 주 타깃층이 아니었던 40대 이상 겨냥에 주효.
-캐논 코리아 슈머이미징㈜(CANON Korea SumerImaging) -
2012년 디지털 전환을 앞둔 한국 방송장비시장 공략에 맞추어 캐논은 방송, 영화, 광고
시장 뿐만 아니라 일반 사용자가 가능한 Full HD동영상 기능 모드 탑재, 외부 마이크 단자
채용 등 새로운 기능 도입을 시도함
-캐논 코리아 대표 강동환-
캐논 브랜드가 DSLR사용자에게 어떻게 인식되고 있는가?(브랜드 인지 및 태도)
캐논은 소비자의 구매와 사용에 충족하는 제품인가? (제품 구매 및 사용)
캐논의 광고에 대한 태도와 평가는 어떠한가?(광고 인지 및 태도)
캐논은 DSLR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할 수 있는가? (라이프스타일 파악)
DSLR 브랜드에 대한 최초 상기는 캐논이 60%로 가장 높으며, 니콘이 32.5%로 두번째로 파악됨
또한 캐논, 니콘에 대해서 100% 상기하고 있는 것으로 분석됨
캐논의 경우 최초 상기가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비보조 상기와 보조 상기에서 니콘과 동일하게 100%를
나타낸 것으로 보아 3위 이하 브랜드와의 차이는 크나 시장 내 2위인 니콘과 동일한 모습을 보임
단 최초 상기에 있어 캐논 60%, 니콘 32.5%로 최초 상기 면에 있어 우위를 점하고 있다고 판단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 [대한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분석] 대한항공 마케팅 7P,SWOT,STP전략분석과 대한항공 3C분석,기업분석및 서비스전략분석과 미래전략제안
- 글로벌 만화산업의 이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