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BMW 마케팅 전략(5P Strateg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PRODUCT
2.PRICE
3.PLACE
4.PROMOTION
5.PEOPLE
본문내용
1) I - drive system

- 차량 인터페이스의 모든 디스플레이와 기능을 통합

- 간단한 조작으로 수백 가지에 달하는 차량의 모든
기능을 구현

- 운전 중 집중력을 분산시킬 위험성을 현저히 줄임

3. 고객의 개별 욕구에 따른 제품 생산

KOVP 맞춤 생산 시스템

고객의 요구를 대리점에서 공장으로 직접 연결

개별 주문에 따라 색상, 좌석, 엔진 조합

4. 서비스의 고급화

발레파킹 서비스

모빌리티 케어 프로그램

국내 최초 24시간 365일 서비스 제공

AS 센터 대기실에서 CCTV를 통해 부품 교환과정 공개
영화, 드라마를 통한 PPL
영상매체에 BMW를 협찬 제공함
⇒ 시청자의 구전효과(Viral MKT)
⇒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 향상
게임을 이용한 PPL
차량홍보를 위한 PPL전략
게임업체와 연계를 통한 마케팅
이는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제휴
마케팅, 스타 마케팅 등의 기법
⇒ 인지도 향상,
but 구매효과 미지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학(기말) 레포트
  • 마케팅고 커뮤니케이션, 그리고 영상과 디자인 등 다양한 학문 분야와 학제적인 성격을 갖고 있다. 누구나 생활속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광고는 광고기획과 제작, 그리고 미디어 전략 등 다양한 차원에서 미디어교육 수행하기 좋다. 창의력고 기획력, 설득력, 미디어 능력 등 학교 교육에서 활용도는 매우 높다. 팀 프로젝트로 협동심과 자신감, 발표력을 높일 수 있는 행동지향 미디어교육(문혜성, 2004)이다. 광고의 폐해를 주장하는 입장에서는 매우 비

  • [국제경영] TOYOTA 도요타 기업분석과 전략
  • 마케팅 전략과 적극적인 해외광고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성공한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현대차의 성장의 기본은 역시 탄탄한 내수 시장을 기본으로 하고 있다. 수입외제차로 만연하던 고급차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런칭한 브랜드 ‘제네시스’는 국내 뿐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다. 미국의 자동차 평가기관인 JD파워사가 제네시스를 ‘올해의 차’로 선정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한국 중형 세단의 스탠더드 모델인 쏘나타의

  • [브랜드마케팅] [브랜드마케팅]삼성전자 ‘애니콜’ 브랜드마케팅 전략분석(A+리포트)
  • - 목 차 -1. 삼성전자 AnyCall 소개2. 주제(AnyCall) 선정 이유3. AnyCall 해외진출현황(1) 중국 - 애니콜은 신분의 상징(2) 미국 - 핸드폰의 BMW(3) 프랑스 - 최고 브랜드 (4) 스페인 - 名品 반열4. 4P에 따른 마케팅 전략(1) 제품전략 (Product Strategy)(2) 가격전략 (Pricing Strategy)(3) 유통전략 (Placing Strategy)(4) 촉진전략 (Promotion Strategy)1) 스타 마케팅2) 엔터테인먼트마케팅3) 사이버 마케팅4) 체험 마케팅5. AnyCall의 마케팅 활동6. AnyCall의 고객지향적 활동7. AnyCall의

  • [마케팅원론] 도요타 렉서스 국내외 마케팅 전략 분석 및 향후 전략 제시
  • BMW등 고급차 경쟁자들을 가볍게 따돌린 존재였다. 그 당시 도요타가 왜 렉서스라는 브랜드를 개발 하게 되었고 어떻게 렉서스라는 브랜드를 운용해 미국 최대의 판매율을 장악하게 되었는지 미국 시장 진출 전략을 분석해 보고 그 당시 경쟁 업체들의 상황을 파악해 봄으로써 렉서스의 마케팅 전략 우위를 분석해 볼 수 있다. 또한 현재 우리나라도 자동차 시장의 개방이 불가피 하며 보호하에 쌓여 있던 자동차 시장에서 우리나라 자동차 업체의 경쟁

  • [마케팅전략론] 스타벅스 마케팅전략
  • ☆ 목차♣ 들어가면서 I. About Starbuck1. Logo 2. History3. Starbucks Mission4. Howard Schultz의 경영이념5. Environmental Mission StatementII. 기업 환경 분석1. SWOT 분석① Strength② Weakness③ Opportunity④ Threat2. M.porters Competitive Strategy에 의한 분석① Threat of new entrants② Competitive rivalery within the industry③ Threat of substitutes④ Bargaining power of customers⑤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III. 마케팅 전략1. STP 전략① Segmentation② Targeting③ Positioning 2. 5P (4P+People)① 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