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차별화된 페이스북(facebook) 의 기능, 서비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0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facebook에 대해
1. facebook 소개
- about facebook
- history of facebook
2. facebook 선정이유

Ⅱ. facebook 현황

Ⅲ. 차별화된 facebook의 기능, 서비스, 마케팅전략

Ⅳ. facebook의 취약점 및 한계점

Ⅴ. 결론

본문내용
• 2004년 2월4일에 하버드 대학생이었던 마크 주커버그가 개설.
• 개설 초기에는 하버드 대학생만 이용할 수 있게 함.
• 2004년 3월 스탠포드, 콜롬비아, 예일대까지 확산됨.
• 2005년 9월 고등학교까지 확산.
• 2005년 말까지 2,000개 이상의 대학과
25,000개 이상의 고등학교의 네트워크가 생성.
• 2006년 9월에는 13살 이상의 전자 우편 주소를 가진 사용자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게 됨.
• 2006년 야후의 10억달러 인수제안 거부
• 벤처 캐피탈로부터 2억 5천만달러를 투자 받음.
•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의 발전.

• facebook의 놀라울만한 성장세.

• 다른 SNS와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
으로 구글을 제치고 미국인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 1위에 등극.

• facebook의 기능과 서비스를 알아보고 한국에서의 발전가능성을 살펴보고자 함.


<페이스북 메인화면> 로그인을 해야만 친구가 올린글 을
볼 수 있다.

페이스북의 폭발적인 성장의 일등공신 중 하나가 자신의 플랫폼을 개방하는 전략이다.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물론이고 페이스북 외부에 있는 개발자나 회사가 자신의 프로그램을 올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원하는 내용이 90%들어있네용ㅋㅋㅋㅋ조아요~~
  • shinjieu***
    (2010.09.13 23:55:3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Face book의 성공사례
  • 페이스북만의 마케팅 전략을 통해서 후발주자임에도 불구하고 싸이월드, 마이스페이스 등과 같은 다른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치고 이 분야에서 1등을 하게 된 요인을 분석해 보았다.전세계적으로 붐을 일으키고 있는 소셜 네트워크로서 우리와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이해하기 쉬운 주제로 적합하다고 생각되기 때문이다.3. 기업연혁2003. 10. 하버드 대학의 전산시스템을 활용해서 Facemash를 제작2004. 02. Facemash를 발전시켜서 ‘TheFaceBook라는 이

  • 기업 사례 분석 및 문제점 도출 대안제시 르노삼성 사례 분석
  • 의 기본이 된다. 이렇듯 타겟그룹이 정해지면 이들의 마음 속에 자사의 제품/서비스를 어떻게 인식시킬 것이냐 하는 포지셔닝 전략을 세워야 한다. 포지셔닝 전략을 통해 타겟 그룹이 자사의 제품/서비스에 대해 가지고 있는 생각들의 분석 외에도 타겟 그룹에 소구하고 있는 관련 경쟁 제품들이 타겟 그룹의 마음 속에 어떻게 인식되고 있는지를 함께 알 수 있다. 따라서, 자사가 타겟 시장에서 어떻게 차별화 되게 포지셔닝 할 것이지 전략을 세울 수

  • 생활경제 보고서 -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
  • 의 반응을 미리 조사한다고 한다. 이렇듯 우리의 일상이자 하나의 마케팅 전략으로 발전한 SNS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이를 능동적으로 이용하도록 하기 위해서 우리는 ‘SNS 내에서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에 대한 탐구’로 조사를 진행하게 되었다. Ⅱ-1. 본론 : SNS 내의 성공적인 광고 요소는 무엇이 있을까?우리 조는 광고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을 위해서, 매체별로 나누어서 각각의 서비스에서 흥행에 성공 한 광고와 그 광고에서 주로 사용한 광고들의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페이스북 플레이스와 포스퀘어, 고알라, 브라이트카이트, 룹트, 옐프, 웨어, 부야 등 글로벌 LBS서비스 많은 상태. 싸이월드, 미투데이, 요즘 등 국내 마이크로블로그 서비스들도 개방의 흐름를 쫓아가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다. 이 장에서는 최신 인터넷을 주도하고 있는 SNS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서 살펴는 것으로 소셜네트워크 SNS - 개념, 탄생배경, 트위터 / 페이스북 성공전략에 관한 것을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 론1. SNS 정의와 기능 및 종류1) SNS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
  • 의 65.7%인 2430만 명으로 추정된다. 최근 몇 년간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것으로 2005년에는 마이스페이스(www.myspace.com), 2006년에는 유튜브(www.youtube.com), 2007년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 2008년에는 트위터(www.twitter.com)다. 이러한 인터넷 서비스의 공통점은 SNS를 지원한다는 것이다. 이 장에서는 최신 인터넷을 주도하고 있는 SNS의 현황과 전망에 대해서 살펴는 것으로 소셜네트워크 SNS - 개념, 탄생배경, 트위터 / 페이스북 성공전략에 관한 것을 알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