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마케팅사례분석-DHC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다이렉트 마케팅
2. 회사 소개
3. 시장 상황
4. DHC화장품
5. DHC화장품의 다이렉트 마케팅 성공 전략
본문내용
1. 다이렉트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광고매체를 사용하여 어느 장소에서나 측정 가능한 반응이나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상호 작용하는 마케팅 시스템으로 정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다이렉트 마케팅을 수행하는 가장 대표적인 매체가 다이렉트 메일(Direct Mail)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TV, 라디오, 잡지, 신문 등의 매스미디어나 일반전화, 휴대폰, 팩시밀리 및 비디오 텍스 등의 다양한 전자매체와 각종 광고매체가 이용된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그 반응과 거래의 측정이 가능하다. 사실 고객과의 직접적인 대화와 반응을 고려하지 않고 마케팅을 수행하는 경우가 없지만, 다이렉트 마케팅처럼 마케팅의 결과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을 신속하게 측정할 수 있는 것도 드물다는 것이다. 따라서 비용대비효 과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마케팅은 실험을 바탕으로 하는 과학적인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e-marketing plus 교재 참조) 이러한 마케팅의 특징을 바탕으로 DHC화장품의 다이렉트 마케팅 사례 분석을 살펴 보겠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기업성공사례] DHC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분석
  • 기업성공 사례DHC코리아의 마케팅 전략 분석- 국제마케팅 -목 차1.시장분석 및 기업선정 이유p32.DHC KOREA소개p53.DHC KOREA의 마케팅 전략p74.DHC KOREA의 STP, 4P, SWOT분석p95.DHC KOREA의 Off-line 진출 현황p186.DHC KOREA의 문제점 분석 및 대안제시p197.향후 마케팅 전략p228.후기p231. 시장분석 및 기업선정 이유(1) 시장분석통신판매에 강한 일본과는 달리 인터넷 보급률이 높은 인터넷 강국인 우리나라의 실정에 맞게인터넷 쇼핑몰에 승부를 걸어 On-li

  • [마케팅성공사례] 남성화장품 미래파 마스크 팩 조사
  • 마케팅 실현- 다양한 이벤트 활동팩 서비스 이벤트, 피부관리 강의, 전문가와의 상담코너 등선정이유SWOTSTP4PMIREPA개선점고객관리성과성공요인5. 판매 후 고객관리다양한 창구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소비자 불평불만 신고센터클로버 시스템 - 수신자 부담 전화 (080-023-5454)인터넷 홈페이지 -다양한 이벤트선정이유SWOTSTP4PMIREPA개선점고객관리성과성공요인6. 성과올해 6월 출시된 지 보름 만에 5000 여개가 판매매출 기준으로는 약 2억5,0

  • 경영 여성마케팅
  • 마케팅은 1:1의 관계가 아니라 1:20의 관계라는 사실을 잊지 말아야 한다. ‘스토리가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해 매출이 급상승한 저가 화장품 회사의 마케팅 전략은 이러한 여성 고객의 특성을 잘 포착한 사례이다. 4. 이벤트 포커스 여자는 남자보다 삶의 이벤트에 훨씬 민감하다. 남자에 비해 여자가 생일이라든지 각종 기념일 등을 잘 기억하고 챙겨준다. 서로의 생일을 챙기고, 선물을 주고, 멋진 이벤트를 벌여 친구를 기쁘게 해주는 것이 여자들에

  • [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 화장품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를 이용 마케팅전략을 내세운 메이크업 명품 브랜드인 바비브라운이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국내 면세점, 백화점에서 큰 매출을 올리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연구를 통해 바비브라운의 전략과 브랜드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국제경영, 국제마케팅사례, 해외진출사례 분석목차  서론 - 브랜드소개, 기업현황>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연혁> 브랜드컨셉, 로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152) 미샤 화장품의 마케팅 성공사례.16(1) 가격의 경쟁전략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