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렉트마케팅사례분석-DHC화장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09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다이렉트 마케팅
2. 회사 소개
3. 시장 상황
4. DHC화장품
5. DHC화장품의 다이렉트 마케팅 성공 전략
- 본문내용
-
1. 다이렉트 마케팅
다이렉트 마케팅은 하나 또는 그 이상의 광고매체를 사용하여 어느 장소에서나 측정 가능한 반응이나 거래가 이루어지도록 상호 작용하는 마케팅 시스템으로 정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다이렉트 마케팅을 수행하는 가장 대표적인 매체가 다이렉트 메일(Direct Mail)이다. 그러나 최근에는 TV, 라디오, 잡지, 신문 등의 매스미디어나 일반전화, 휴대폰, 팩시밀리 및 비디오 텍스 등의 다양한 전자매체와 각종 광고매체가 이용된다. 다이렉트 마케팅은 그 반응과 거래의 측정이 가능하다. 사실 고객과의 직접적인 대화와 반응을 고려하지 않고 마케팅을 수행하는 경우가 없지만, 다이렉트 마케팅처럼 마케팅의 결과에 따른 소비자의 반응을 신속하게 측정할 수 있는 것도 드물다는 것이다. 따라서 비용대비효 과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기 때문에 다이렉트 마케팅은 실험을 바탕으로 하는 과학적인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다. (e-marketing plus 교재 참조) 이러한 마케팅의 특징을 바탕으로 DHC화장품의 다이렉트 마케팅 사례 분석을 살펴 보겠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