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콜(anycall) 마케팅촉진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애니콜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 주제선정

2. 애니콜 선정이유

3. 애니콜 브랜드 연혁

4. 애니콜 초창기 진입

5. 거시환경분석

6. 미시환경분석
SWOT
5force
경쟁자분석
상품수명주기(PLC)
소비자분석


7. 시장 세분화 전략(STP)

8. 마케팅 분석(4P Mix)

9. 핵심우위경쟁

10. 요약 및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Targeting
단말기 교체에 민감한 ‘젊은 층’이 장기적이고 안정적 수요창출을 위한 중요한 시장임을 인식

높은 매력도를 가진 것으로 파악

2004년 이후 자사의 전반적인 마케팅 전략과 적합성

젊은 세대들을 새로운 Target으로 선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전략분석] 삼성 애니콜 분석
  • 소비자 구매의사결정과정 전략분석Ⅰ. 서론1.휴대폰(portable telephone)의 정의 이동통신 서비스 지역 안을 임의로 이동하면서 기지국을 통해 일반 전화 가입자 또는 다른 이동통신 전화기와 통화할 수 있는 전화. 자동차전화처럼 이동통신 지역 내를 임의로 이동하면서 무선 존(zone) 안의 기지국을 통해 일반 전화 가입자나 다른 이동통신 전화 가입자와 통화가 가능한 전화를 통틀어 이른다. 휴대전화핸드폰무선휴대폰무선휴

  • [기업분석]국내 휴대폰시장 현황과 모토로라와 삼성애니콜의 기업분석
  • 마케팅 목표② 애니콜 사업부 연혁③ 삼성전자의 조직구조④ 취급품목⑤ anycall 현황2. 국내 휴대폰시장 현황(1)휴대폰의 보편화(2)휴대폰 기능의 다양화(3)시장포화상태3. 기업 상황분석 및 현황(1)모토로라 상황분석 (2)삼성 전자(애니콜) 상황분석4. 모토로라의 부진원인(1) 신제품 / 신개발 투자 미비(2) 부실한 서비스(3) 브랜드 이미지의 구축 실패5. 애니콜의 성공요인(1)혁신적인 제품 디자인 및 기능(2)성공적인 마케팅 전략(3)고객만족 전

  • [마케팅]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SWOT,STP,4P Mix(A+레포트)★★★★★
  • 삼성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목 차Ⅰ서론 ■ 주제 및 ‘애니콜’ 선정 동기 1Ⅱ본론 1. 애니콜 브랜드 설명 - 22. 애니콜 초창기 시장 진입 33. 거시환경분석 5(1) 휴대폰에 관한 정책(2) 사회 문화 환경 4. 미시환경분석 - 9(1) SWOT 분석(2) 5Force(3) 경쟁자분석(4) 제품수명주기(5) 소비자분석5. 시장세분화전략(

  • [마케팅]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삼성 의 마케팅 전략 분석INDEX1. 주제선정7. 시장 세분화 전략(STP)8. 마케팅 분석(4P Mix)9. 핵심우위경쟁5. 거시환경분석6. 미시환경분석10. 요약 및 나아가야 할 방향2. 애니콜 선정이유3. 애니콜 브랜드 연혁4. 애니콜 초창기 진입SWOT5force경쟁자분석상품수명주기(PLC)소비자분석1. 주제발표“ 애니콜 (Anycall) “언제(

  • [마케팅] 삼성 Anycall 애니콜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애니콜 브랜드 설명 - 22. 애니콜 초창기 시장 진입 33. 거시환경분석 5(1) 휴대폰에 관한 정책(2) 사회 문화 환경 4. 미시환경분석 - 9(1) SWOT 분석(2) 5Force(3) 경쟁자분석(4) 제품수명주기(5) 소비자분석5. 시장세분화전략(STP) 18(1) Segmentation(2) Tarketing(3) Positioning6. 마케팅 분석(4P Mix) 2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