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LGT의 마케팅전략의 방향과 상황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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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Who Is LGT?
External Environment Analysis Macro
Existing Competitors
Internal Environment Analysis Resources
SWOT Analysis
Marketing Objective Segmentation & Target
Positioning
4P Strategy Analysis
New 4P & Vision for LGT
본문내용
Who Is LGT?
PCS 이동통신 서비스 업체.
1996년 5월 16일 설립, 2000년 6월19일 등록.
대표이사 남용, 현 종업원 수 1733명.
현재 시장 점유율 15.07%

SWOT Analysis
경제적 측면 ✱동기식인 2G와 3G 간의 로밍이 용이하므로 대도시 중심의 망 구축만으로도 전국 커버리지 확보 가능.
✱2G-3G간 로밍 및 FA간 핸드오프가 가능하므로 데이터 수요가 많은 지역 위주의 망 구축 가능.
✱2G와의 로밍으로 주요 핵심 망 장비 및 서비스 장비 공유 가능.
✱서비스 수요 및 상용화시기를 고려한 기술 진화 가능 (cdma2000 1x, 1x EV, 3x EV)
✱주파수 이용 효율(비동기 대비 20%) 및 주파수 운용의 유연성(1.25 Mhz 15개)이 높음
✱서비스 운용 경험의 신뢰성이 높음 (IS ?95A/B의 운용 기간 : 5년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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