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점포분위기와 자극관리 -맥도날드, TGIF, E-Mart, 갤러리아 명품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17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I. 분위기와 소비자행동
II. 네 업체의 분위기
III. 네 업체의 자극관리
IV. 점포 내 자극관리 방향제시
V. 질의 응답
- 본문내용
-
비교분석1.음식점: 맥도날드 & TGIF
2.쇼핑점: 갤러리아 & 이마트
맥도날드
눈에 띄는 광고 포스터
깔끔한 매장
친절한 서비스
선과 색이 살아있는 공간
화사한 조명
어린이 놀이터
딱딱한 의자
빠른템포의 음악
TGIF
이국적인 분위기
차분한 조명
고급스럽고 편안함
적당한 템포의 음악
푹신하고 편한 좌석
갤러리아 명품관
고가 브랜드 이미지
화려한 내외관 디자인
시즌에 맞는
컬러와 테마로 변화
발레파킹&
퍼스털 쇼퍼룸(VIP)
심플&럭셔리 이미지
이마트
저가 브랜드 이미지
시식코너 및 각종 체험중시 분위기
제래시장식 홍보&세일
여성과 어린이를 중시하는 가정적인 분위기
고객을 불만도 존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