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조사] 카페베네 인지도 와 만족도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27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서론 (문제제기)
Ⅱ. 이론적 배경(가설제시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본문내용
1 ~ 2번 문항 : 조사대상 적합성 판단을 위해 성별과 연령
3 ~ 4번 문항 : 카페베네의 전반적 인지도와 추후 방문 의향
5번 문항 : 카페베네의 인지도 형성에 각각의 홍보수단이 기여한 정도
6 ~ 8번 문항 : TV광고의 효과를 알기 위한 것
9 ~ 15번 문항: 소비자 품질평가(만족도, 맛, 서비스, 분위기, 가격, 접근성)
16번 ~ 17번 문항 : 이미 카페베네를 이용해 본 소비자의 재방문 의향과 선호도
18번 문항 : 카페베네가 개선해야 할 사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카페베네, 후발주자로서의 성공요인과 앞으로의 전망
  • 인지도는 반드시 해결해야 하는 문제였다. 피자브랜드 중에서 여성들의 만족도가 가장 높은 ‘미스터 피자’가 시장에서 성공한 사례는 이를 증명해주고 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서 카페베네에서는 창업 시점부터 이러한 취약점을 파악한 후, 스타 엔터테이먼트 회사인 ‘사이더스HQ와의 공동 창업을 추진하여 스타 마케팅 컨세션을 추구 하였다. 여자 탤런트 한예슬을 모델로 내세워 톱스타 마케팅을 추진하였고, 각종 드라마에 협찬을 하여 인지도

  • PPL 간접광고 -`지붕뚫고 하이킥`과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 카페베네 PPL효과를 증대시킨 요인이라 할 수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의 ‘알려줘요 이 상품’과 같은 게시판 또한 조회 수가 많게는 1000을 훌쩍 넘기도 한 점으로 미루어 보아 PPL효과 증대에 기여하였다 볼 수 있다. Ⅱ. 본론1. 연구문제 및 가설본 연구는 인기 드라마 시청자들이 기존에 갖고 있던 PPL에 대한 태도가 긍정적인지 부정적인지 조사하고 또한 PPL을 얼마나 인식하고 있는지, PPL이 그 상품에 대한 인지도와 소비 욕구를 상승시켰는지에 대

  • [마케팅] 카페베네 SWOT, STP, 4P 분석 및 차별화 전략
  • 목차1. 서론1. 카페베네 선정사유와 현황 1-1. 카페베네 선정사유1-2. 카페베네 현황2. 본론2-1. 마케팅 환경 분석2-1. 현재 시장 규모-> 성장전망에 따른 수요 규모 분석2-2. 소비자 분석 (설문조사)2-3. 경쟁사와 자사제품 분석1) 경쟁사들과의 유사성 정도 2) 경쟁우위를 결정하는 변수 3) 자사 제품 분석2-2.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S-O전략 6) S-T전략 7) W-O전략 8) W-T전략2-3. STP전략 (시장 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2-4. 카페베

  • 동서식품 카누 KANU 광고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카누 광고전략과 카누 새로운 광고전략제안
  • 조사한 결과 온오프라인 팝업스토어, 텀블러 마케팅, 커피클래식 등 IMC 전략에서도 뛰어난 면을 보이고 있었다. 다만 아쉬웠던 점은 현재 카누는 tv광고나 지면광고에서 감성적 소구 기법에만 치우친듯한 느낌을 받았다. 제품 특성상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측면에서 유리하게 작용했지만 카누의 맛과 종류에 대한 소개는 그에 비해 현저히 부족하다. 현재 카누는 로스팅의 정도와 슈가 함유 여부에 따라 4가지 맛으로 출시되고 있는데 이는 광고를 통

  • 카페베네 VS 스타벅스 해외진출위한 글로벌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스타벅스,카페베네 향후전략제안
  • 카페베네 요즘 , 커피전문점들의 경쟁 사이에서 스타벅스와 카페베네가 경쟁구도를 이루고 있다. 뉴스기사도 스타벅스와 카페베네를 비교하는 기사들이 자주 등장하곤 한다. 실제로 자료를 조사하다 보니 스타벅스와 카페베네의 비교가 상당히 많이 있었다. ‘매장만족도는 카페베네 , 커피맛은 스타벅스’라는 제목의 소셜여론 서비스 자료도 있었으며 , 근래에는 카페베네가 스타벅스를 제치고 국내에서 브랜드 가치 1위라는 성적을 거둔 사실도 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